"민속놀이와 오페라 공연"을 한번에 즐겨

2017-01-26 11:38
  • 글자크기 설정

강원랜드, 설 연휴 기간 체험행사와 오페라갈라쇼 개최

[사진=강원랜드 제공]


아주경제 박범천 기자 = 강원랜드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다양한 체험행사와 공연을 준비해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실시한다.

강원랜드호텔 4층 그랜드볼룸 로비에서는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는 ‘전통민속놀이 체험’과 ‘대형윷놀이 가족대항전’이 펼쳐지며, 컨벤션호텔 5층 로비에서는 복주머니, 연모양 열쇠고리, 전통매듭고리지갑, 전통탈 등을 직접 제작해 보는 ‘만들기 체험’이 진행된다.
‘전통민속놀이 체험’과 ‘만들기 체험’은 설 연휴 4일 동안 10시부터 17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대형윷놀이 가족 대항전’은 현장에서 사전 접수를 받아 28일과 29일 양일간 1일 2회에 걸쳐 진행된다.

또한, 오는 28일 19시 컨벤션호텔 컨벤션홀에서는 베르디, 비제의 대표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와 ‘카르멘’의 명곡들로 구성된 설맞이 특별공연 ‘오페라갈라쇼’가 무료로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1부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의 ‘축배의 노래’를 시작으로 2부 오페라 ‘카르멘’의 ‘하바네라’, ‘투우사의 노래’ 등 대중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리아와 중창, 합창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지휘자 변욱의 지휘와 해설이 함께하는 이번 ‘오페라갈라쇼’에서는 높은 음악적 기량과 역량을 가진 국내 최고 수준의 성악가들의 노래와 ‘그란데 오페라 합창단’, ‘밀레니엄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수준 높은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