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설연휴 ‘맥가이버’ 전편 공개…VOD 이벤트 진행

2017-01-26 11:21
  • 글자크기 설정

맥가이버 포스터.[사진= 케이블TV VOD 제공]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케이블TV VOD는 VOD 구매 고객 전원에게 쿠폰을 제공하고, 국내 독점 서비스 중인 ‘맥가이버(MacGyver)’의 전편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설 연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케이블TV VOD에서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원작 ‘맥가이버’는 시즌 4까지, 현재 CBS 방영 중인 맥가이버의 신작 ‘맥가이버 리부트’는 10화까지 공개한다. 설 연휴 마지막 날인 30일은 ‘맥가이버’ 시즌 4를 공개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시즌 7까지 방영됐던 ‘맥가이버’ 전편은 2월 내 전편 시청이 가능하고, ‘맥가이버 리부트’는 CBS 방영 일정에 맞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지난 6일 서비스를 시작한 ‘맥가이버 리부트’는 서비스 첫주 매출이 인기 해외드라마 ‘워킹 데드’, ‘왕좌의 게임’의 첫주 매출을 뛰어 넘으며 해외드라마 장르 최고 수준의 매출을 기록했다.

케이블TV VOD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판도라’, ‘사랑하기 때문에’, ‘대역전’ 4개 인기영화 VOD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최대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 CJ E&M 월정액 신규 가입자에게도 역시 VOD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CJ E&M 월정액에는 최근 화제의 드라마 ‘도깨비’와 ‘내성적인 보스’,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3’, 등 화제 속에 방영된 인기 타이틀이 포함되며, CJ E&M이 운영 중인 채널(Mnet, tvN, ch.CGV, 온스타일, 온게임넷, Olive, OCN, 스토리온, XTM, 바둑TV 등)에서 방영한 모든 프로그램을 추가 비용 없이 VOD로 다시 볼 수 있다.

케이블TV VOD의 UHD 전용 방송채널인 UMAX(유맥스)도 설 연휴를 맞아 집안에서도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특집 연속 방송을 제공한다.

우선 일본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5’가 초고화질 UHD로 UMAX를 통해 27일 밤 11시 독점 공개된다. 28일 밤 11시엔 ‘리얼한 MAXIM’에서 ‘맥심걸’들의 생생한 화보촬영과 파격 인터뷰, 개성 넘치는 에디터들의 취재현장까지 초고화질로 제공되고, 29일 밤 11시 방영되는 ‘올 어바웃 카’에서는 세계적인 명차의 모습을 비롯해 현직 프로레이서가 직접 운전해 박진감 넘치는 블라인드 테스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

케이블TV VOD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이해 더 많은 고객들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연휴 기간 동안 영화를 포함해 예능, 교양 등 여러 장르의 VOD를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