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쥐띠 남상미 "정직함을 유지하고 즉시 처리하라" 1월 26일 내 운세는? [아주동영상]

2017-01-26 06:00
  • 글자크기 설정

남상미 오늘의 운세[사진=KBS2 '김과장' 공식 홈페이지]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KBS2 새 수목드라마 '김과장'에 출연하는 배우 남상미가 화제를 모았다.

1984년 5월 3일생인 남상미는 쥐띠에 속한다.

1월 26일 남상미의 운세는 "때로 인생의 무게가 너무 힘들더라도 상심할 필요는 없다. 희망은 언제나 존재한다." "작은 문제를 방치하다가 크게 후회하는 때. 정직함을 유지하고 즉시 처리하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때로 인생의 무게가 너무 힘들더라도 상심할 필요는 없다. 희망은 언제나 존재한다."
84년생 - 작은 문제를 방치하다가 크게 후회하는 때. 정직함을 유지하고 즉시 처리하라.
72년생 - 마음만 급해 이리 저리 뛰어다녀야 해결이 안 된다. 냉철한 판단이 필요한 운.
60년생 - 반가운 소식도 듣고 수입도 짭짤해 지는 운세이니 다른 사람들을 배려하라.
48년생 - 평소에 믿는 사람이라도 오늘만은 비밀을 유지해야 한다. 구설수가 따르는 운세

▶소띠 오늘의 운세 "친구나 형제의 도움을 받으면 행운이 따르는 날. 못이기는 척 받아놓는 것도 좋다."
85년생 - 매사에 자신의 표현을 확실히 하라. 신념이 있는 곳에 길이 생긴다.
73년생 - 한 올의 실은 쉽게 끊어져도 여러 가닥의 실이 합쳐지면 엄청나게 강해진다.
61년생 - 목표지점이 멀다고 생각했는데 금방 눈앞에 와있는 것처럼 의외로 좋은 때.
49년생 -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에게 인색하지 말 것. 주는 것보다. 배로 돌아오는 운세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욕심을 부리지만 않는다면 재물이 들어오는 운세인데 자기 이익만을 생각하면 오히려 재물로 인하여 마음이 상하는 때니 다른 사람을 배려하거나 나누는 자세가 필요."
86년생 - 기대에 비해 성취가 작아도 꾸준히 기다리면 좋은 결과가 나오는 운세.
74년생 - 귀한 손님이 오거나 먼 곳에서 기다리던 희소식이 찾아오는 운세.
62년생 - 부부 사이에 갈등이 생기는 운세니 이해심과 인내심을 필요로 하는 때.
50년생 - 금전문제로 자녀와의 마찰이 생기는 때니 미리 조치하는 것이 좋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남의 성공을 부러워하지만 말고 그것을 목표로 분발해야 할 운. 능력에 맞춰 진행하라."
87년생 - 지나친 기대는 실망을 가져오니 결코 욕심을 부려서는 안 되는 운세.
75년생 - 옛 것이 가고 새 것이 오려면 시간이 걸리는 때니 너무 서두르지 말 것.
63년생 - 소수의 의견을 존중하면 이익이 되는 때니 매사에 지혜롭게 대처할 것.
51년생 - 실수한 사람이라도 한 번 더 기회를 주면 예상외의 성과를 이루어내는 운세.

▶용띠 오늘의 운세 "동업자나 동료관계에 유쾌하지 못한 일이 생기는 운이다. 사소한 것은 잊어버릴 줄 알아야 한다."
88년생 - 실속이 없고 도움이 안 되는 일이나 모임은 과감하게 떨쳐버려야 할 운세.
76년생 - 새로운 인연이 시작되는 운세니 미련이나 인정에 얽매이지 말고 빨리 적응하라.
64년생 - 돈은 잃어버릴지라도 용기는 잃지 마라. 서남쪽에 귀인과 행운이 기다린다.
52년생 - 자신이 벌려놓은 일은 자신이 마무리하는 것이 문제 해결에 빠른 방법이다.

▶뱀띠 오늘의 운세 "과음과 더불어 사고가 염려되는 날. 운전에 조심하고 독한 술은 피해야한다."
89년생 - 오작교가 놓이니 견우와 직녀의 만남이 이루어진다. 쥐띠나 닭띠와 인연.
77년생 - 작은 방해를 두려워 마라. 헤치고 나가면 보람과 결과를 두 배로 얻는다.
65년생 - 가능성 없던 일이 이루어 질 수 있으니 최대한 힘쓰면 기쁨 또한 크다.
53년생 - 말 탄 김에 달려 본다고 의외의 곳에서 기분 좋은 일이 이루어진다.

▶말띠 오늘의 운세 "구름이 햇빛을 가리니 몸을 사려야 할 날이다. 학생들은 호흡기나 눈병을 조심해야 하겠다."
90년생 - 맡은 자리를 지키며 참고 있으면 새로운 인연이 생길 수 있는 운.
78년생 - 지금은 때가 아니니 나서지 마라. 잠시 기다려야 때를 얻을 수 있는 운.
66년생 - 재물이나 일거리를 잃는 운세이니 너무 실망하지 않는 것이 좋다.
54년생 - 의외의 인연이 도움을 주려할 때 정도를 지켜야 오래가는 운세.

▶양띠 오늘의 운세 "욕심을 많이 내는 것은 실패의 지름길을 자진해서 걷는 것이다."
91년생 - 일이 잘 안되고 산만해지기 쉬우니 한가지 일에 집중해야 할 때.
79년생 - 무력감에 빠지기 쉽다. 잠시 휴식을 취하여 원기를 회복함이 좋다.
67년생 - 경쟁에서 지기 쉬운 때이다. 잠시 물러나 관망해야 좋은 운세.
55년생 - 할 일은 많은데 도와주는 사람이 없다. 천천히 진행해야 할 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사소한 일을 참지 못하면 큰 일을 그르치고 만다."
92년생 - 누구에게나 사연은 있다.
80년생 - 준비된 사람에게 기회는 온다.
68년생 - 시비구설을 피해야하는 날.
56년생 - 쓸데없는 일에 정력낭비하지 말 것.

▶닭띠 오늘의 운세 "무기력한 하루가 이어지니 차라리 쉬는 것이 좋겠다."
93년생 - 몸과 마음이 쉽게 지치는 날. 심한 운동은 좋지 않다.
81년생 -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조심할 것.
69년생 - 노력과 투자를 계속해야하는 날.
57년생 - 물러나서 관망하는 것이 좋다.

▶개띠 오늘의 운세 "이것저것 시도해보지만 모두 탐탁치 않다. 시간낭비만 있을 뿐."
94년생 - 도와주는 손길을 거절할 수 없다.
82년생 - 직장에서는 조용히 처신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70년생 - 약속은 반드시 지켜야한다.
58년생 - 몸과 마음이 피곤한 날에는 무리할 필요가 없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금전운이 생긴다. 마음을 비우면 행운이 따른다."
95년생 - 노력에 대한 대가를 받게 되는 날. 뿌린 만큼의 결과가 나온다.
83년생 - 사교술이 뛰어나니 새로운 만남이 있다. 말빨이 서는 날.
71년생 - 한 우물을 파야한다. 꾸준한 노력이 행운을 가져온다.
59년생 - 현실과 이상에 부합하는 동업자를 만난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동영상 사진=아이클릭아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