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인기 모바일게임 설 맞이 이벤트 실시

2017-01-25 11:44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넥슨은 25일 정유년 설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던전앤파이터: 혼’에서는 26일부터 2월 8일까지 ‘새해맞이 혼이 담긴 차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야채, 소고기, 계란, 생선, 떡 등의 재료를 수집하면 ‘피로도’, ‘테라결정’, ‘소탕권’ 등을 지급한다. 또한 떡국, 호박전, 생선전, 산적꼬치 등 요리 별로 필요한 재료를 충족하면 ‘골드’, ‘테라결정’, ‘시공열쇠,’ ‘40레벨 레어 무기’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하며, 차례상에 필요한 요리를 모두 제작해 ‘차례 지내기’를 완료하면 최대 ‘30만 골드’를 지급한다.

‘HIT’에서는 2월 6일까지 게임 접속 및 '몽환의섬', '성역', '레이드' 등의 콘텐츠 완수 시 획득할 수 있는 '떡국' 아이템을 모아 '전설 문장 승급권', '불멸 방어구 선택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떡국, 어디까지 모아봤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설맞이 스페셜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모험포인트', '젬', '각성 결정' 등을 각 일별로 제공한다.

'영웅의 군단'에서는 설날을 맞아 게임 내 '꼬마레오의 떡국 먹기' 이벤트를 통해 '신년 코스튬 복주머니', '신화 영웅의 군단 티켓' 등 아이템을 지급하고, '연하장과 복조리가 필요해' 이벤트로 '스페셜 찬스 티켓', 'SS등급 보석상자' 등을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오는 2월 1일까지 코디 아이템 ‘한복 패키지’를 한정 판매하고,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할 수 있는 ‘옥색주머니’, ‘홍색주머니’ 등 아이템 누적 수에 따라 ‘블랙큐브’, ‘크리스탈’, ‘럭키데이 주문서’ 등을 제공하는 ‘정유년 운수대통 삼색 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네이션즈’에서는 27일부터 30일까지 성장 및 번영을 상징하는 ‘농장’, ‘캐러밴’, ‘과일 나무’, ‘금광’에서 획득 가능한 자원 수확량을 2배로 늘리고, ‘전술 훈련’ 시간의 50% 단축 및 ‘농장’, ‘식량 저장고’, ‘사원’ 건물의 업그레이드 비용 3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천룡팔부’에서는 오는 29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설 연휴 협객님의 계획은?’ 이벤트를 진행, ‘친지방문 새해인사(미인강화 주머니 1개)’, ‘방콕하며 천룡팔부(비상미인상자 1개)’ 등 4개의 항목 중 투표수가 가장 많은 항목의 아이템을 게임 접속 보상으로 지급한다.

‘카오스 크로니클’에서는 27일부터 31일까지 인게임 배너와 공식 카페를 통해 ‘루비(300)’, ‘3~5등급 장신구 상자(2개)’ 등 약 5만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하는 ‘설 기념 쿠폰 코드(HAPPY2017)’를 제공한다.

‘삼국지를 품다2 PK’에서는 오는 2월 9일까지 ‘황건적 산채 토벌’ 설날 이벤트를 통해 ‘1~3성 장비함’, ‘행운부적’ 아이템이 포함된 ‘복주머니’를 지급하고, 2월 1일까지 게임 접속 일자에 따라 ‘금’, ‘명장 등용서’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메달 마스터즈’에서는 2월 2일까지 ‘설날 특강 이벤트’를 진행, ‘아레나 승리’, ‘던전 클리어’, ‘섬멸전 승리’ 등 일자별 특수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프리즘 스킨(5개)’, ‘Q-PASS(200개)’, ‘섬멸전 코인(500개)’ 등을 선물한다.

‘M.O.E.’에서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복주머니’를 모으면 다양한 ‘픽시 한복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또 ‘설날 풍경 쓰기’, ‘한복이 어울리는 픽시는 누구?’ 등 30일까지 공식카페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강화티켓 10장’, ‘AP티켓 5장’을 지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