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니키 for Kakao', '도깨비' 콜라보 의상 공개

2017-01-25 11:37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카카오와 파티게임즈가 공동 서비스하는 '아이러브니키 for Kakao'는 tvN 드라마 ‘도깨비’ 콜라보레이션 세트의상 3종을 공개하는 등 설을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도깨비’ 콜라보레이션은 ‘김신 세트의상’과 ‘저승사자 세트의상’, ‘지은탁 세트의상’ 세 가지로 선보인다. 사전예약 당시 공개된 ‘저승사자 세트의상’ 외에도, 무사 헤어 스타일과 갑옷, 검 등으로 구성된 ‘김신 세트의상’과 레드 목도리가 특징인 ‘지은탁 세트의상’이 공개 되자마자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2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도깨비’ 콜라보레이션 사전예약에는 30만 명 이상이 참여하며 게임과 드라마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 냈다. 파티게임즈는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저승사자 세트의상’과 ‘100루비’, ‘60하트’를 지급하며, 사전예약 내용을 공유한 유저에게도 횟수에 따라 ‘10스타코인’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오는 2월 21일까지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카카오톡 친구들과 공유하면 최대 ‘20만골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시에 설 맞이 신규 한복인 ‘명월 황진이’ 세트의상을 추가했다. 최고 미녀 ‘황진이’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헤어와 의상, 뷰티 아이템 등을 만날 수 있다. 메인 테마는 설 맞이 축제 분위기로 업데이트 했으며, 게임 내 주요 NPC인 ‘모모’ 캐릭터를 정유년과 어울리는 콘셉트로 단장했다.

또한 길드 콘텐츠인 ‘디자이너 클럽’의 신규 ‘5챕터’를 오픈하고, ‘우아한 스케치’, ‘별의 인사’ 세트의상을 선보인다. 게임 내 ‘오디션’ 코너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모아 의상과 교환 할 수 있는 ‘오디션 상점’에도 ‘붉은 황혼’ 세트의상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로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