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LG유플러스는 IPTV 서비스 'U+ tv와' 모바일 미디어플랫폼 'U+비디오포털' 및 국내 1등 홈 IoT 서비스 'IoT@home'에서 다양한 고객 맞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IPTV 서비스 U+ tv에서는 온 가족이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VOD(주문형비디오)로 설 명절 특집관을 기획했다. 설 명절 특집관에서는 다음 달 1일까지 '형', '아수라', '도리를 찾아서', '거울나라의 앨리스', '피터와 드래곤'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영화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닥터 스트레인지'의 경우 다음 달 13일까지 VOD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닥터 스트레인지 한정판 플래너(80명)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U+비디오포털에서는 26일부터 31일까지 6일간 '복 주머니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U+비디오포털에서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해 복 주머니를 모으면, 복 주머니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국내 최초로 최신 무료영화 등 VOD 결제비용은 물론 데이터 요금도 과금하지 않는 ‘데이터도 무료관’에서 영화를 보면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단 하루만 출석체크를 해도 복 주머니 1개를 모을 수 있고, 복 주머니 1개를 모은 모든 고객에게 U+비디오포털 1000원 정액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복 주머니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50명) ▲영화관람권과 팝콘 콤보 패키지(20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5명) ▲LG전자의 최신형 미니빔 프로젝터(1명)를 증정한다.
국내 최대 55만 가구 가입자로 홈 IoT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LG유플러스의 IoT@home 서비스도 명절 맞이 1개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IoT@home 공식 구매 홈페이지에서 '홈CCTV 맘카'(부가가치세(VAT) 포함 월 8800원, 3년 약정 기준)에 가입하면 한달 이용요금을 면제해준다.
부모님께 꼭 필요한 홈 IoT 상품들로 구성된 '효도패키지'(VAT 포함 월 9900원, 3년 약정 기준)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요금 면제 혜택을 같은 기간 동안 제공한다. 효도패키지는 ▲가스락 ▲플러그 ▲스위치 ▲열림감지센서로 구성돼 있다.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는 홈 IoT 바이럴 영상 '깜빡엄마'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건강보조식품 등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월 8일까지 진행한다.
최근 오픈된 '깜빡엄마' 바이럴 영상은 실제 LG유플러스 고객의 홈 IoT 체험기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가스불과 전기 장판 끄기, 현관문 비밀번호를 자주 깜빡하는 어머니를 위해 딸이 LG유플러스 IoT@home의 가스락, 플러그, 홈CCTV 맘카, IoT 도어캠과 도어락을 활용하는 일상의 모습을 담아 '소중한 사람을 아껴주고 지켜주는 홈 IoT 서비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