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게임은 고향을 내려가는 길 대표적인 필수 서비스로 자리잡고 있다. 답답한 차 안에서 느끼는 지루함을 해소하고, 꽉 막힌 귀성길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일석이조의 콘텐츠라는 점에서다. 즐거운 설 명절을 위한 유용한 모바일 게임을 소개한다.
횡스크롤 액션 RPG인 넥슨의 '엘소드 슬래시(Elsword Slash)'를 통해 그간 쌓였던 스트레스도 날릴 수 있다. 캐릭터당 400종 이상의 아바타 수집을 비롯해 더욱 풍부해진 성장 요소와 실시간 파티, PvP 시스템, '길드 협력' 등의 전투 콘텐츠는 눈길을 끈다. '던전앤파이터: 혼' 역시 다양한 스킬 콤보로 원작의 액션은 그대로 계승하는 한편, 모바일에 최적화 된 '혼 스킬'을 새롭게 선보여 극강의 전투를 선사한다.
친척들과 실시간 대전을 원한다면 게임빌의 '나이트 슬링거'를 추천한다. 이 게임은 슬링샷 컨트롤 방식 RPG으로, 누구나 쉽게 빠져들 수 있다. 'MLB 퍼펙트 이닝 16'도 미국 메이저리그를 기반으로 한 풀 3D 실사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극대화된 리얼리티와 디테일을 보여준다.
이 밖에 설 명절을 맞아 게임사들이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도 챙겨야 할 포인트다.
스마일게이트는 '테일즈런너'와 '크로스파이어', '프리스타일1, 2' 등 온라인게임 5종에 있어 설날 기념 누적 출석 이벤트, 설날 세배 이벤트 등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스트플로어 역시 '데스티니 차일드', '크리스탈하츠', '프렌즈런' 등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에서 △핫타임 이벤트 △윷놀이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