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기어S3 클래식 LTE’ TV 광고 온에어

2017-01-24 14:36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SK텔레콤은 24일 LTE 통신모듈을 탑재해 단독 출시한 ‘기어S3 클래식 LTE’ TV광고를 공개했다.

‘기어S3 클래식 LTE’는 기존 아웃도어 스타일의 스마트 워치가 아닌 전통적인 시계 본연의 디자인에 스마트 기술을 접목한 제품이다. 아날로그 감성 디자인으로 더욱 패셔너블하게 착용 가능하다.

이번 광고는 ‘클래식, 스마트를 뛰어넘다’라는 컨셉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적 특징과 첨단기술이 접목된 ‘기어S3 클래식 LTE’가 진정한 현대 클래식을 대표하는 제품임을 보여준다.

광고는 전용 워치페이스, S보이스, 손글씨 메시지, 음악플레이어 등 ‘기어S3 클래식 LTE’의 핵심 기능을 해당 제품과 함께하는 남성의 하루를 통해 간결하게 보여주는 것이 특징.

광고 속 주인공은 출근 전 시계와 스트랩을 고르는 모습, 출근 길에 시계 음성 인식 기능으로 메일을 전송하는 모습, 퇴근 후 여자친구를 위해 시계로 음악을 연주하는 모습 등 ‘기어S3 클래식 LTE’의 디자인과 기능적인 측면을 공감 가는 스토리로 풀어냈다.

이에 더해 깔끔한 시각적 분위기와 밝고 경쾌한 배경음악이 더해져 ‘기어S3 클래식 LTE’가 가진 역동적인 느낌이 광고 영상 속에 그대로 드러난다.

해당 광고 영상은SK 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