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트리플 엑스 리턴즈’는 전설의 스파이 샌더 케이지(빈 디젤)가 전세계 흩어진 남다른 개성의 최정예 요원들을 소집하여 ‘트리플 엑스’ 프로젝트를 재결성해 판도라 박스를 되찾는 미션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트리플 엑스 리턴즈’가 인도, 러시아, 프랑스, 독일, 멕시코, 오스트레일리아, 브라질, 아랍에메레이트 등 전세계 32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쾌거를 거둔 가운데 ‘트리플 엑스 리턴즈’는 2월 8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대한민국 특별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예고편에는 전세계를 구하기 위해 ‘트리플 엑스’ 팀이 구성되는 과정이 흥미롭게 펼쳐지며, 각기 독특한 개성을 지닌 ‘트리플 엑스’ 팀 만의 다채로운 스파이 팀 플레이 액션을 예고한다. 특히 영상 속에서 ‘트리플 엑스’ 시리즈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오토바이, 스케이트 보드 등을 활용한 거침 없는 액션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스케일이 남다른 육해공을 오가는 액션 시퀀스는 벌써부터 2월 최강의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로서의 기대감을 높인다.
전세계 초특급 흥행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 특별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트리플 엑스 리턴즈’는 2월 8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