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에센스 3종의 점보 사이즈를 한정 출시한다.
베스트셀러 3종 에센스는 ‘파워풀 주름개선 에센스’, ‘모공탄력 에센스’, ‘데일리 항산화 에센스’로 3종 대용량 한정판 모두 기존 제품 대비 1.5배 이상 늘어난 용량에 2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공 탄력 에센스’는 천연 배양 효모에서 추출한 이스트 성분을 함유해 늘어진 모공과 피부를 쫀쫀한 탄력으로 조여주며, 내추럴 성분인 제라늄 에센셜 오일의 강력한 부스팅 효과로 겨울철 실내외 극심한 온도차로 인해 늘어진 피부를 팽팽하게 끌어올려 젊어 보이는 동안 라인을 완성해 준다.
‘데일리 항산화 에센스’는 강력한 항산화 보호막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줘 피로의 흔적 없는 생기 있는 피부로 케어해 준다. 외부 자극으로 인한 손상을 보호해주고 촉촉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줘 겨울철 차가운 바람으로 거칠어진 피부 결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꾸어 준다.
키엘 베스트셀러 에센스 3종 제품은 전국 54개 백화점 매장과 키엘 4개 부티크 및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