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사이퍼즈'에 넥슨 '던전앤파이터' 캐릭터 ‘격투가 에바’ 추가

2017-01-19 17:38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네오플은 19일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신규 캐릭터 ‘격투가 에바’를 추가했다.

지난 13일 유저간담회 ‘사이퍼즈 새복잡쇼’에서 최초 공개된 신규 캐릭터 ‘격투가 에바’는 ‘던전앤파이터’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로, 적의 움직임을 제압하고 아군 진영으로 끌고 오는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는 보조 방어형 캐릭터다.

최대 5명의 적을 공중에 띄워 공격을 가하는 ‘스파이어’ 스킬을 비롯해 회전 연속 발차기로 전진한 뒤 드롭킥을 가하는 ‘에어슈타이너’, 적에게 자신의 몸을 걸어 회전한 뒤 반동으로 내려치는 ‘토르베지노’ 등의 고난도 기술을 다양하게 구사한다.

네오플에서는 이번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9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격투가 에바’의 레벨에 따라 ‘에바’ 전용 아이템과 ‘코스튬’을 지급하고, 30레벨 달성 시 원하는 부위의 ‘에바 소모품 레어 부스터’를 선물한다.

또한 ‘에바’의 공략법을 작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에바 소모품 레어 부스터’를 선물하고, 팬아트를 작성한 유저에게는 ‘에바 스페셜 코스튬’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