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비하트(B.HEART)’는 페이스북, 유투브,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미니앨범 ‘REALISTIC’의 전체 트랙을 편집한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이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수록곡 ‘필요없어’를 선 공개했다.
지난 12월 정식 데뷔에 앞서 싱글 앨범 ‘SAD’로 MBC MUSIC ‘쇼챔피언’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감성적인 발라드 댄스 무대를 꾸미며 화제를 모았던 ‘비하트(B.HEART)’는 태유(Tae-U), 용하(Yong-Ha), 동원(Dong-Won), 윤(Yoon)으로 구성된 신예 4인조 그룹. 이번 선공개곡 ‘필요없어’는 신예 프로듀서 ‘Stay Alone’과 멤버 용하가 의기투합하여 직접 작사 및 작곡에 나선 작품이다. ‘비하트(B.HEART)’만의 감성과 색깔을 직접적으로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미니앨범 ‘REALISTIC’의 전체 트랙을 짧게 편집한 1분 4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타이틀곡 ‘실감나’를 포함 ‘SAD’, ‘필요없어’, ‘STAY’ 등을 포함하고 있어 ‘비하트(B.HEART)’만의 감성을 강렬하게 표현했다.
한편 ‘비하트(B.HEART)’는 오는 25일 첫 미니앨범 ‘REALISTIC’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