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수지가 솔로 데뷔 앨범 선공개곡 '행복한 척'을 공개한다.
수지는 17일 0시 자신의 첫 솔로 데뷔 앨범 선공개곡인 '행복한 척'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
타인의 시선을 의식해 용기 없이 행복한 사람으로 보이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허무함을 담은 가사와 수지의 목소리가 신스, 건반 악기와 어우러진 R&B, Urban 장르.
관련기사
솔로 데뷔 소식 만으로도 가요계를 들썩이게 만들었던 수지의 첫번째 공개곡이라는 점에서 팬들과 대중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수지는 선공개곡 '행복한 척'에 이어 24일 0시 발표되는 수지의 첫 솔로 데뷔 미니 앨범 'Yes? No?'를 발표한다.
타이틀 곡은 'Yes No Maybe'로 박진영이 KAIROS와 작곡하고, 직접 작사한 곡이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명실상부 대한민국 여자가수 마이더스의 손으로 꼽히는 박진영의 노래라는 점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윤상이 소속된 1Piece, G.Soul,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 에피톤프로젝트 등 음악적 역량이 매우 뛰어난 뮤지션 아티스트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수지 역시 조현아와 함께 작곡하고 직접 작사한 '난로 마냥'은 물론 1Piece가 작곡한 곡 취향 (Les Préférences)을 작사하는 등 앨범 작업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