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녹스게임즈에 따르면 이번에 추가된 신규 게임은 팡게임의 ‘오빠온라인’과 자사게임 ‘미인어온라인’ 총 2종이다.
팡게임의 오빠온라인은 퓨전 삼국지를 소재로 한 MMORPG 장르의 웹게임으로 지난 5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다년간의 연구를 바탕으로 기존의 삼국지 스토리를 재미있게 각색하고 여기에 판타지 요소까지 가미해 삼국지 매니아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게임 내에 다양한 즐길 거리도 주요 재미요소이다. 탈것 레이싱 ‘철기교전’, 많은 유저가 함께 즐기는 OX퀴즈 게임 ‘군웅전’ 등 14종이 넘는 정시 이벤트가 오전 10시부터 밤 11시까지 쉼 없이 마련돼 있다.
한편, 지난 해 8월에 런칭한 녹스게임즈의 RPG매니아는 오로지 웹게임만을 위한 전문 포털로 한 번의 캐쉬결재로 회사와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웹게임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게임 2종 외에 녹스게임즈의 ‘환성온라인’, ‘검색온라인’, ‘대천사온라인’, ‘아재온라인’, 운명온라인’ 등을 비롯해 제이앤피게임즈의 ‘마신’, ‘COD’ 나라게임의 ‘RPG온라인’, 팡게임의 ‘천상연’과 ‘제왕쟁패’, 아라카의 ‘대박서유기’를 서비스 중이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올해도 웹게임 매니아들을 위해 ‘RPG매니아’는 꾸준히 다양한 장르의 웹게임을 지속적으로 추가하여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