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토끼띠 선우선 "주어진 일이 맘에 안 들더라도 불평하지 마라" 12월 18일 내 운세는?

2016-12-18 08:30
  • 글자크기 설정

선우선 오늘의 운세[사진=선우선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17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 시즌8'에 호스트로 출연한 배우 선우선이 화제를 모았다.

1975년 3월 21일생인 선우선은 토끼띠에 속한다.

12월 18일 선우선의 운세는 "어려운 상황에서 힘들게 일을 이끌어 나간다. 노력만큼 결과를 얻기 어려우나 보람은 있다." "주어진 일이 맘에 안 들더라도 불평하지 마라. 성실하게 임하며 때를 기다릴 것."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사물의 여러 가지 측면을 동시에 살펴보라. 장점과 단점을 다 고려해야 한다."
84년생 - 남을 탓하거나 원망하지 마라. 자신의 인생을 남에게 의지해서는 안 된다.
72년생 - 묵묵히 자신의 일만 해야 하는 날. 뜬 소문에 흔들리지 말 것.
60년생 - 건강을 재산으로 생각하며 때를 기다려라. 다음에는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
48년생 - 친구나 대인 관계는 오래된 사이가 좋다. ㄱ, ㅅ, ㅈ 성씨와 인연이 있다.

▶소띠 오늘의 운세 "아이디어와 재치가 발휘되는 날. 회의나 모임에서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하라."
85년생 - 모든 일에 신중함이 요구되는 때. 얕은 강도 깊게 건너라.
73년생 - 가까운 곳에 적이 있으니 주변 경계를 늦추지 마라. 운전시에도 각별히 유의할 것.
61년생 - 자신보다 낮은 사람이라도 함부로 대하지 말 것. 겸손하고 정성스럽게 대해야 이익이 있다.
49년생 - 남의 허물을 들추다가 내 허물이 더 커지는 날. 평소보다 입을 조심할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되로 주고 말로 받게 되는 날.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열 배로 받는 날이니 잘 생각하라."
86년생 - 지나간 일은 다시 꺼내지 마라. 문제만 더 커지고, 이득이 없다.
74년생 - 일시적인 어려움이나 고난에 굴하지 말 것. 아픈 만큼 성숙해지는 법이다.
62년생 - 자녀 문제로 고심할 일이 생기는 날. 대화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다.
50년생 - 아랫사람들에게 당근과 채찍을 번갈아 사용하라. 한 가지만 사용해서는 안 된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어려운 상황에서 힘들게 일을 이끌어 나간다. 노력만큼 결과를 얻기 어려우나 보람은 있다."
87년생 - 비록 이름은 알려질 수 있으나 실속이 없다. 너무 설치지 다니지 마라.
75년생 - 주어진 일이 맘에 안 들더라도 불평하지 마라. 성실하게 임하며 때를 기다릴 것.
63년생 - 자신의 능력을 과신하지 말 것. 밀어붙이기 식의 일 처리는 삼가해야 하는 날.
51년생 - 온고지신의 지혜를 발휘해야 하는 날. 지난 일의 잘못이나 실수를 반복하지 마라.

▶용띠 오늘의 운세 "활발한 활동은 나쁘지 않다. 다만 시비나 구설이 생기기 쉬우니 말을 조심하라."
88년생 - 실속 없는 일에 휘말리기 쉬운 날.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다.
76년생 - 믿는 것도 한계가 있어야 한다. 오래 알고 지낸 사람이라도 함부로 믿지 마라.
64년생 - 부부간에 작은 다툼이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다.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은 때.
52년생 - 실컷 잘해주고 입으로 까먹는 운세. 침묵을 금으로 알고 지내라.

▶뱀띠 오늘의 운세 "실천을 먼저 해야 할 때가 있고 계획을 철저히 해야 해야 할 때가 있다. 오늘은 후자의 경우이다."
89년생 - 자존심을 내세우지 마라. 연인이나 친구를 잃을 수 있다. 내가 먼저 손을 내밀어야 하는 날.
77년생 -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한 길을 가야 하는 날. 자신의 능력을 과대평가하지 마라.
65년생 - 오늘은 투기를 삼가하라. 쉽게 벌면 쉽게 나가고, 남을 울리면 나도 운다.
53년생 - 자식이나 친인척에게서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는 날. 손아랫사람으로 인해 기쁨이 있다.

▶말띠 오늘의 운세 "하는 일이 여의치 않으니 마음이 불안하다. 이동수가 있으니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다."
90년생 - 일이 지연되고 진척이 더딘 시기. 조금만 참고 견디면 성취가 있다.
78년생 - 큰 산이 가로막는 험난한 운세. 주저하지 말고 행동하면 길이 열린다.
66년생 - 친구나 동료로 인해 지출이 발생하는 날. 먼저 베풀는 것이 좋다.
54년생 - 어려움이 있으면 친구를 찾아라. 사람은 오래 사귄 사람이 좋은 법이다.

▶양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땀으로 일궈놓은 재물이 아니면 취하지 마라. 시비나 구설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
91년생 - 일을 잘 끝내더라도 구설이 따르는 시기. 이익이 있다면 잘 분배하라.
79년생 - 앞서서 나가니 주변의 질시가 따른다. 주변과 보조를 맞춰야 하는 때.
67년생 - 일시적인 화려함에 현혹되지 마라. 사람의 겉과 속을 잘 살피는 것이 좋다.
55년생 - 지나친 간섭은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다. 여유와 융통성을 발휘할 것.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헛된 욕심은 들어오는 행운을 쫓아버린다. 분수에 맞게 행동하라."
92년생 - 자신의 자리를 지켜라. 천방지축으로 돌아다니면 손해만 본다.
80년생 - 사람들 앞에 나서는 일은 삼가는 것이 좋다. 매사에 한 박자 느리게 가라.
68년생 - 정신을 바짝 차리고 한 발씩 나아가라. 자칫 남 좋은 일만 시킬 수 있다.
56년생 - 가정이 화목하지 못하면 바깥 일도 불안해진다. 가화만사성을 명심하라.

▶닭띠 오늘의 운세 "심리적으로 동요되기 쉬운 날. 성질 급한 사람은 언행을 삼가는 것이 좋다."
93년생 - 상대방을 지나치게 의식하지 마라. 소극적인 자세는 좋은 운을 쫓아버린다.
81년생 - 사람을 만날 때에는 솔직 담백한 행동이 필요한 날. 잔꾀를 쓰면 오히려 손해.
69년생 - 기회란 잡기는 어려워도 놓치기는 쉽다. 기회가 왔다 싶으면 확실하게 잡아라.
57년생 - 좋은 계획이라도 실천에 옮기지 않으면 그림의 떡. 행동이 필요하다.

▶개띠 오늘의 운세 "결정을 내릴 때에는 서두르지 말고 앞뒤를 잘 살펴볼 것. 올바른 판단이 성공을 가져온다."
94년생 - 구하는 것이 있다면 남쪽에서 얻을 수 있다. 다만 소지품 관리에 신경슬 것.
82년생 - 원거리 이동은 피해야 하는 날. 중요한 일이 아니라면 멀리 가지 마라.
70년생 - 아련하게 옛 생각이 떠오르는 날. 과거는 과거로만 남기는 것이 좋다.
58년생 - 동업자와 불화가 생길 수 있는 날. 감정을 잘 다스리고 말은 가려서 하라.

▶돼지띠 오늘의 운세 "이유없이 피곤해지는 날이다. 서면 앉고 싶고, 앉으면 눕고 싶어지는 하루."
95년생 - 자신의 분수를 지키며 조용히 있어야 하는 날.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라.
83년생 - 태엽이 덜 감긴 장난감같이 몸과 마음이 기우뚱거린다. 집중력이 필요한 날.
71년생 - 이보 전진을 위해 일보 후퇴가 필요한 날. 여유를 가지고 준비에만 충실하라.
59년생 - 한번 엎지러진 물은 주워 담을 수 없다. 일의 시작에는 신중을 기할 것.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