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터닝메카드 해피 크리스마스 배틀대회' 개최

2016-12-15 14:14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손오공이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로 윙라이온과 메가에반, 디스크캐논 등 터닝메카드 인기제품을 증정하는 ‘터닝메카드 해피 크리스마스 배틀대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터닝메카드 윈터리그 테이머 배틀대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터닝메카드 해피 크리스마스 배틀대회’는 12월 17일 홈플러스 부천상동점을 시작으로 12월 18일 토이저러스 은평점과 12월 24일 홈플러스 파주운정점까지 총 세 개의 점포에서만 진행된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가능한 많은 참가 가족들에게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고자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터닝메카드 인기제품을 대거 증정한다. 점포마다 윙라이온 1개와 디스크캐논 5개를 포함한 20개 이상의 터닝메카드W 완구들과 터닝메카드 방한용 마스크 및 배지까지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또한 대회 우승자에게는 메가에반과 터닝메카드 완구 4종을 증정하고 준우승자에게는 메가스콜피온과터닝메카드 완구 2종을, 3등에게는 터닝메카드 완구 2종을 상품으로 수여한다. 그리고 4강에 오른 모든 선수들은 내년에 개최될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챔피언십’ 본선에 참가할 수 있는 시드권도 부여 받는다.

터닝메카드 대회 담당자는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선물과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크리스마스에는 터닝메카드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나누고 즐거움을 더하는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터닝메카드 윈터리그 테이머 배틀대회'가 애초 계획했던 2016년 말에서 내년 2월까지로 기간이 연장됐다. 배틀대회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터닝메카드 홈페이지(http://www.mecar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