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매력도 높은 경기, '민감 업종' 주목...업계 최저 2.5% 금리로 3억까지 신용 미수 대환하려면?

2016-12-06 14: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내년 1분기까지 인플레이션 사이클이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경기민감 업종의 강세가 지속될 전망이다.

대신증권 조승빈 연구원은 5일 “지난해 8월말 이후 업종별 수익률을 살펴보면 IT와 에너지, 소재, 산업재, 금융 등 경기에 민감한 섹터내 주요 업종들이 코스피 대비 초과 상승세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기관 투자자도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지난 1일과 2일 기관 투자자의 업종별 매매 흐름은 코스피 전체로도 매도세기 이어졌지만 소재, 산업재, 금융 IT 등 경기 민감 업종에 순매수를 기록했다.

시가총액 대비 기관 순매수 비중이 높았던 업종은 조선이었다. 뒤를 이어 IT하드웨어, 화학, 건설, 기계 등이 상위권이다. 특히 경기민감 업종 내에서 상대적으로 밸류에이션 매력이 높고 4분기 실적이 양호한 흐름을 나타내는 업종과 종목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한편, 투자자들에게 스탁론 상품이 눈길을 끌고있다. 스탁론이란 저금리로 최대 3억원까지 주식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투자방식이다.

팍스넷 스탁론은 업계 최다 메이저 증권사, 금융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 포함하여 400%,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며,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다.

또 최근 팍스넷은 업계 최저 금리인 연 2.6% 상품을 출시했다. 14개 메이저 증권사와 제휴하고 있어 주거래 증권사가 어디든지 업계 최저 금리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며, 2년간 연장 수수료 없이 월 0.1%대의 저렴한 고정금리로 사용 가능한 상품과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상품이 출시됐다.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스탁론

★ 신규고객, 재대출 고객 대상 30일 무료금리 이벤트★
★ 업계 최저금리 2.6% ( 14개 메이저 증권사 최저금리 제휴)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3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 온라인 대출로 간편한 이용 가능

※ 2년간 연장 수수료 없는 ‘고정금리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상품 OPEN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 나의 보유 종목 대출이 가능할까? 조회 바로가기:
http://www.moneta.co.kr/b2b/stock/check_stock_channel.jsp?&channel_cd=2367
※ 팍스넷 스탁론 블로그 오픈! : http://blog.naver.com/paxnet_stockloan
상담 전화번호 : 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2월 6일 핫종목
- 옵토팩 프럼파스트 파루 삼영엠텍 인포마크 티엘아이 케이에스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