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서울 광화문점 리뉴얼 오픈

2016-11-17 09:1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스타벅스 제공]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광화문점을 리저브 특화 매장으로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2002년 오픈한 스타벅스 광화문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리저브 커피를 도입하며 더욱 특별한 커피 포워드 매장으로 변신을 꾀하였다. 리저브 원두의 추출기구를 클로버뿐 아니라, POC와 사이폰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최상급 에스프레소 머신인 블랙이글을 도입해 드립커피와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의 에스프레소 음료로도 제공된다.
스타벅스는 리저브 특화매장인 커피 포워드 매장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올해 신세계김해점을 시작으로 세종어진점, 한남동점, 스타필드하남2F(리저브)점에 이어 이번 광화문점까지 순차적으로 커피 포워드 매장으로 오픈했다.

기존 운영중인 리저브 매장은 순차적으로 커피 포워드 매장으로의 리뉴얼을 진행한다. 11월 4일 9개 매장(수원이비스점·전주한옥마을점·대구팔공산점·부천신중동역점·천호로데오점·대구상인역점·울산간절곶점·아시아선수촌점·광주상무대교점)과 18일 4개 매장(역삼역점·수성레이크점·수원인계점·백석점)까지 총 13개의 매장이 재단장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마케팅 담당 백수정 상무는 "스타벅스는 지난 2014년 단일 원산지 프리미엄 커피로 최상의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스타벅스 리저브를 소개한 이래 국내 스페셜티 커피 트렌드를 주도해 오고 있다"며 "이번 리저브 커피 포워드 매장 확대를 통해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된 스타벅스 커피 경험을 국내의 많은 커피 애호가들에게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