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 3일간 ‘찾아가는 소셜카페’ 운영

2016-11-15 11:57
  • 글자크기 설정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창원공장 임직원들이 ‘찾아가는 소셜카페’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사진제공=볼보건설기계코리아]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찾아가는 소셜카페’를 운영했다고 15일 밝혔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의 ‘찾아가는 소셜카페’는 ‘따뜻함을 전하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라는 주제 하에 보다 적극적인 방법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있는 전국 각지의 현장으로 찾아가 릴레이 형식의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행사 첫날인 지난 9일 서울 한남동 볼보건설기계코리아 본사에서 프레드릭 루에쉬 볼보건설기계 허브코리아 사장 및 본사 임직원들의 응원 메시지와 함께 3일간의 여정으로 출발했다.

이후 인천 강화도 최북단 현장에서부터 세종시 행정수도 건설현장, 전주 전통거리 조경현장, 광주 산업 석골재 자재현장, 김해 최첨단 과학단지 현장 등 전국의 다양한 주요 현장에서 지역 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많은 고객들을 만났다.

특히 11일 마지막 날에는 볼보건설기계 창원공장을 방문하여 볼보 소셜 채널을 통해 석위수 볼보건설기계 아시아 오퍼레이션 사장 및 조수형 창원 오퍼레이션부문 부사장을 포함한 창원공장 임직원들의 응원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으로 마무리 됐다.

이번 볼보건설기계 소셜카페를 통해 만들어진 각 현장의 응원 메시지는 생생한 영상으로 담겨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유됐다.

‘찾아가는 소셜카페’의 준비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영상으로 볼보건설기계코리아 페이스북과 유투브 페이지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프레드릭 루에쉬 볼보건설기계 허브코리아 사장 “‘찾아가는 소셜카페’는 고객들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작업 현장을 찾아가 보다 더욱 가까이에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통하고자 마련됐다”라며 “앞으로도 볼보그룹의 3대 핵심 가치인 품질, 안전, 환경에 대한 배려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제품력과 진정성 있는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들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공식 페이스북페이지(www.facebook.com/volvocein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