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공, 감동 발라드 ‘그리움만 쌓이네’ 리메이크…‘불어라 미풍아’ OST 공개

2016-11-11 09:22
  • 글자크기 설정

[사진=더하기 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가수 허공이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곡 ‘그리움만 쌓이네’를 리메이크 했다.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가창에 합류한 허공은 가수 여진의 데뷔곡이면서 노영심의 새로운 버전으로 인기를 얻은 후 수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 한 이 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여자의 비밀’에서 박기영과 소심한오빠들이 각각 발표해 인기를 얻은 ‘그리움만 쌓이네’는 허공의 목소리로 더욱 애절하고 슬픈 감성이 느껴지는 명품 발라드로 선보인다.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 OST 작업으로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김의용과 키맨이 리메이크 편곡에 참여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 ‘그리움이 쌓이네’는 많은 가수들의 리메이크를 통해 익숙해진 노래”라며 “다양한 드라마 OST를 통해 탁월한 가창력으로 인기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허공을 통해 명곡으로 탄생했다”고 밝혔다.

한편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Part.10 허공의 ‘그리움만 쌓이네’는 12일 오후 8시 음원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