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 '1 and 1'으로 컴백

2016-11-10 11:03
  • 글자크기 설정

샤이니 종현-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샤이니가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 ‘1 and 1’(원 앤드 원)으로 돌아온다.

샤이니는 15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 ‘1 and 1’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지난 10월 발표 돼 샤이니만의 아날로그 감성으로 국내외 각종 음원-음반 차트 및 음악 프로그램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정규 5집 ‘1 of 1’(원 오브 원)에 이어 또 한번 가요계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기존 정규 5집에 발라드로 구성된 신곡 5곡과 각 곡의 인스트루멘탈 버전이 담긴 CD가 추가된 2CD로 구성, 샤이니만의 풍성한 음악적 감성을 느낄 수 있음은 물론,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까지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샤이니는 10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완벽하게 변신한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리패키지 앨범 ‘1 and 1’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샤이니의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 ‘1 and 1’은 오는 15일 온-오프라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샤이니 민호-온유-태민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