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동성은 지금>중국 옌타이, 독일과 홍콩서 대외경제활동 펼쳐 [중국 옌타이를 알다(146)]

2016-09-30 17:59
  • 글자크기 설정

중국 옌타이시 경제교류단은 16일부터 23일까지 홍콩과 독일에서 대외경제활동을 펼쳤다.[사진=중국 옌타이시 제공]


아주경제 산둥성특파원 최고봉 기자 = 중국 옌타이(烟台)시가 대외경제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옌타이시는 상무국, 투자촉진국, 지부구, 래산구, 복산구, 개발구, 펑라이시, 룽커우시 관계자로 구성된 옌타이시 경제교류단(단장, 양리 부시장)이 지난 16일부터 23일까지 홍콩과 독일을 방문해 세계 500대기업 등의 외국기업을 방문하며 대외경제교류활동을 펼쳤다고 30일 밝혔다.
옌타이시 경제교류단은 ‘2016 홍콩산둥주’에 참가하고 화룬그룹(华润集团), 초상국그룹(招商局集团), 홍콩중전그룹(香港中电集团), 중태국제(中泰国际) 등을 방문해 광범위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하는 등 실질적인 다양한 성과를 얻었다.

또 독일에서는 세계 500대기업을 잇따라 방문하며 금속재료, 자동차시스템, 바이오 제약, 레저산업 등의 프로젝트를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옌타이시 투자촉진국 관계자는 “이번 경제교류활동을 통해 외자기업들의 환경과 상황에 대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며 “ 얻은 정보를 잘 정리해 각 부서 및 관계기관과 긴밀히 협력하며 좋은 프로젝트가 옌타이시에 진출할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