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STATION’, 바다-려욱의 특별한 콜라보 신곡 ‘Cosmic’ 23일 공개

2016-09-21 10:46
  • 글자크기 설정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가수 바다와 슈퍼주니어 려욱이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33번째 주인공으로 참여한다.

독보적인 디바 바다와 감성 보컬리스트 려욱은 ‘STATION’ 신곡 ‘Cosmic’(코스믹)을 통해 호흡을 맞췄다.

이번 신곡은 오는 23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이 공개된다. 또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신곡 ‘Cosmic’은 시원한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스타일의 곡. 이번 가사에는 ‘우주를 건너 사랑을 이룬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특히 바다와 려욱의 환상적인 하모니로 더욱 감성적인 노래를 완성시킨 만큼 많은 이들의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여성 아이돌 그룹 S.E.S.에서 리드 보컬로 활약한 바다는 솔로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대극장 뮤지컬 등에 출연해청아한 음색과 탁월한 가창력을 인정 받아 아이돌 출신 실력파 디바로 자리매김했다. 려욱은 슈퍼주니어 멤버로서는 물론 드라마 OST, 연극, 뮤지컬 등 다수의 활동을 통해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 잡은 것은 물론 올해 초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해 보컬리스트로서도 입지를 다졌다.

아울러 지난 19일 ‘STATION’ 공식 인스타그램,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에는 바다와 려욱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하는 짧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한편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해 주목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