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각성무기 업데이트 및 한가위 이벤트 실시

2016-09-08 15:05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기업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이 추석을 앞두고 열 한번째 각성무기 업데이트와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위치’ 캐릭터 각성 무기 ‘아드혼’은 서로 다른 두 개의 구슬 모양의 무기로, 땅과 번개 원소가 핵심이 되는 기술로 강력한 파동과 폭발을 일으켜 커다란 위력을 보여주게 된다. ‘아드혼’은 위치를 보호하는 파수꾼 ‘고르’와 ‘테트’를 소환해 근거리와 원거리에서 모두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게 돼, 한층 더 강력한 마법사로 거듭나게 한다.

각성 무기 ‘아드혼’ 추가와 함께, 크고 작은 콘텐츠 추가와 시스템의 개편이 이루어진다. △다양한 전술과 전략으로 성을 공략하는 공성탑의 추가, △신규 애완동물 ‘돌멘게’를 선보이고, △무사, 닌자, 위자드, 자이언트, 워리어 캐릭터의 ‘가비 래건’ 의상이 출시된다.

또한, △신규, 복귀 이용자들이 쉽게 게임에 적응하도록 튜토리얼의 개편, △1마일리지로 ‘수련의 서’ 판매,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매일 1회 한가위 떡 세트를 1마일리지에 판매한다.

여기에 신규-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채널인 ‘올비아 채널’ 시즌3를 새롭게 시작하고, 경험치 추가 혜택을 상시 실시한다. 1일 1회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일반, 신규, 복귀 이용자들이 필요한 물품을 일정 기간 동안 꾸준히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접속 보상 이벤트도 개편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주는 ‘위치와 함께하는 한가위 대축제’ 이벤트도 준비했다.

△56레벨 이상의 ‘위치’ 캐릭터 중 ‘흑정령의 각성무기’ 의뢰’를 완료해 보상 아이템을 획득한 이용자들과, ‘단델리온 사하륜’을 보유한 이용자들 중 총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위치 모험가여, 아드혼을 소환하라’ 이벤트와 △라브리프 무기, 의상 프리미엄 세트 구입한 이용자 20명을 추첨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29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사냥, 채집, 낚시를 통해 얻는 재료를 조합해 얻는 ‘오색 송편’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찬란한 오색 송편’ 이벤트와 △‘최대 소지 무게 증가’ 아이템 기간한정 판매와 한복 의상 세트 구매 시 이벤트 꿀떡을 20개 추가지급하는 ‘펄 상점의 달빛 축복’ 이벤트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연휴 동안 게임을 즐기지 못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수련의 서’ 아이템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