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배우하게' 신봉선, 허경환·박태준에게 물따귀

2016-07-26 18:58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함부로 배우하게 ]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iHQ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표 막장드라마가 탄생된다.

26일 방송되는 ‘함부로 배우하게’에서 특별게스트 서신애와 멤버 허경환, 신봉선, 박태준이 시청자들을 막장드라마의 늪에 빠뜨리는 것. 이들은 한 번 보면 계속 보고 싶어지는 중독성 갑(甲) 막장연기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극 중 신봉선과 박태준은 부부로, 서신애와 허경환은 연인으로 열연한다. 특히 서신애는 연인 허경환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박태준에게 예상치 못한 폭탄선언으로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막장의 시작을 알렸다. 또한, 두 사람의 대화를 엿들은 신봉선은 분노를 참지 못하고 박태준에게 예고에 없던 물따귀를 날려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갑작스러운 물따귀에 파트너의 정신이 혼미한 가운데에도 신봉선은 아랑곳하지 않고 연기를 이어갔다고 해 흥미를 돋우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곁에 있던 허경환은 이유도 모른 채 신봉선 물따귀의 희생자가 돼 상황극이 더욱 파국으로 치닫는 등 중독성 강한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함부로 배우하게’ 7회에서는 영화 ‘나는 증인이다’, ‘순수의 시대’ 등을 연출한 안상훈 감독이 리액션 연기에 대해 강의를 한다. 여기에 어엿한 성인 연기자가 된 배우 서신애가 특별게스트로 합류해 멘토를 서포트한다.

서신애, 허경환, 신봉선, 박태준의 4인 4색 막장드라마를 만날 수 있는 iHQ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는 26일 밤 8시 30분에 7회가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