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여름을 맞아 건강과 몸매를 관리하고자 하는 회원들을 위해 '핫바디 쿨서머 여름맞이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말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후 체력, 몸매, 미용관리와 관련된 업종(스포츠센터, 수영장, 체형관리, 미용관리, 피부관리, 네일아트, 골프장, 골프연습장, 테니스장, 볼링장, 스쿼시장)을 포함해 삼성카드를 일시불 및 할부 합산 7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서울신라호텔 스파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한여름 밤 삼성카드 회원만을 위한 뮤지엄투어와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인 뮤지엄데이도 진행한다.
놀이공원, 워터파크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7월말까지 삼성카드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결제하면 전월 카드 이용실적과 관계 없이 본인 자유이용권을 1만2000원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다. 본인 자유이용권 결제 시 동반 3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블루캐니언 입장권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성수기 25%, 비수기 3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삼성카드는 여름철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주요 업종에서 7월말까지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즐기는 고객들뿐 아니라 건강과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