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이번엔 대세 싱어송라이터 딘(DEAN)과 입맞춤…2일 ‘Shut Up And Groove’ 선공개

2016-05-31 17:25
  • 글자크기 설정

헤이즈 [사진=헤이즈 공식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헤이즈의 새로운 협업 파트너는 대세 싱어송라이터 딘(DEAN)이었다.

대세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오른 헤이즈가 특급 아티스트 딘(DEAN)과 첫 호흡을 맞춘다.
헤이즈는 오는 2일 0시 새 디지털 싱글 ‘Shut Up And Groove’를 깜짝 선공개하는 소식과 함께 자신의 협업 파트너로 딘의 존재를 알렸다.

앞서 개인 SNS를 통해 특급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헤이즈는 연이어 딘과의 깜짝 콜라보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헤이즈의 앨범 프로듀서 겸 이번 선공개곡의 피처링으로 나선 딘은 최근 가장 핫하게 떠오른 젊은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 지난달 발매한 EP앨범 ‘D’가 시간이 지날수록 음악성을 인정받아 입소문만으로 음원차트 상위권까지 역주행하며 더욱 화제를 모았다.

헤이즈는 엑소 첸과 ‘썸타’, 비스트 용준형과의 ‘돌아오지마’ 등 공개하는 음원마다 속속 차트 상위권에서 롱런하는 저력을 보이며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오르고 있으며, 특히 지난 4월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앨범 ‘돌아오지마’를 통해 작사, 작곡 실력을 뽐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 또한 유감없이 발휘하며 더욱 다음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여왔다.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함께 작업하고 싶은 뮤지션으로 손꼽는 헤이즈와 딘의 이번 작업은 신흥 음원 강자들의 만남이라 6월 가요계를 더욱 긴장하게 하고 있다.

헤이즈와 딘은 첫 싱글 선공개에 이어 오는 6월 중순 메인 타이틀곡도 공개하며 더욱 시너지를 높일 전망이다.

한편 31일 오후 6시에는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헤이즈와 딘의 ‘Shut Up And Gro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계속해서 궁금증을 높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