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자, 김건모-아이오아이와 함께 청춘 응원 나선다…‘May I Love You’ 콘서트 참여

2016-05-27 10:38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라우더스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4인조 그룹 놀자가 오는 28일 개최되는 ‘May I Love You’ 콘서트에 출연한다.

놀자는 오는 28일 오후 7시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펼쳐지는 ‘May I Love You’ 콘서트에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May I Love You’는 세상의 빛을 잃은 청춘들, 삶의 용기가 필요한 청춘들, 이 세상과 맞서 싸울 용기가 필요한 청춘들을 격려하고 위로하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착한 콘서트다. 27일과 28일 오후 7시에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개최된다.

27일에는 에일리, 아이오아이(I.O.I), 다이나믹듀오, 하동균, 스윗소로우, 알리, 포미닛, 백아연, 비투비가 출연하고 28일에는 김건모, 쿨, 백지영, 지누션, 거미, 윤수일, 소찬휘, 송소희, 놀자 등이 출연해 열띤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놀자는 2014년 싱글 ‘So High’로 데뷔한 유니크한 콘셉트와 퍼포먼스, 파워풀한 무대 장악력이 돋보이는 4인조 그룹으로 이번 공연에서도 신나는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어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한편, 놀자는 1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디지털 싱글 ‘No.4’를 공개한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