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AK플라자는 오는 8일까지 전 점에서 ‘슈퍼 패밀리 위크’를 테마로 가족의 달 마케팅을 펼친다.
올레tv 드림웍스 채널과 함께 다양한 경품 및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애니메이션 특별전 티켓(1인2매)을 증정하고, 드림웍스 대표 캐릭터인 쿵푸팬더, 장화 신은 고양이, 킹줄리안 등의 포토존을 운영한다. 분당점과 평택점은 대형 오리지널 코스튬 순회 행사도 진행된다. 또, 각 점 문화아카데미 및 아트홀(원주점 제외)에서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드림웍스 캐릭터 색칠놀이 행사와 에니메이션 상영회를 연다.
구로본점은 8일까지 1층 동문광장에 회전목마, 트램폴린, 꼬마기차, 키즈라이더 등 놀이기구를 설치한 ‘키즈랜드’를 오픈한다.
수원AK타운점은 5일 5층 유아동 매장에서 코믹 삐에로 캐릭터 퍼레이드를 열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페이스페인팅, 아동용 전동차 이용을 무료로 제공한다.
5층 이벤트홀에서 퀴니, 다이치, 싸이벡스 등 수입 유모차 및 카시트를 20~30% 할인하고, 아디다스키즈 의류 및 신발을 50%, 헤지스키즈 봄∙여름상품을 40% 할인 판매한다.
분당점은 8일까지 6층 유아동 매장에서 페이스페인팅, 캐릭터 포토타임, 솜사탕 증정, 카네이션 종이 접기 등의 행사를 날짜별로 진행한다.
5일까지는 1층 피아짜360 광장에서 ‘BMW MINI 바이크 특집전’을 통해 BMW MINI 아동용 자전거를 최고 40%까지 할인하고, 5층 이벤트홀에서 블루독, 알로봇, 베네통키즈, 리바이스키즈 등의 여름상품을 40~80%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