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선, 세 번째 결혼…세번째 남편은 누구?

2016-05-02 10:51
  • 글자크기 설정

1일 결혼 발표한 배우 김혜선[부산=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배우 김혜선(47)이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직접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신랑에게도 대중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김혜선의 남편은 사업가 이차용(49) 씨다. 물티슈와 천연 기저귀 등 유아용 제품을 주로 취급하는 에코오가닉의 대표로 있다. 앞서 두 번의 결혼 생활을 이혼으로 마무리지은 김혜선은 어려운 상황에 놓인 자신을 격려하고 용기를 북돋아주는 이차용 씨의 넉넉한 성품에 반해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혜선은 앞서 지난해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빚을 갚다 사기까지 당했을 때 봉사활동을 하면서 지금의 남자 친구를 만났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때 언급된 남자 친구가 새 신랑 이차용 씨다.

이 씨는 훤칠한 키와 선한 인상의 소유자다. 외모만큼 부드러운 목소리를 지녔다. 김혜선과 함께 촬영한 결혼 고백 영상에서 신부를 손을 꼭 잡고 있는 다정한 면모도 보였다.
 

김혜선(왼쪽)과 예비 신랑 이차용 씨[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김혜선은 1일 오후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세 번째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그는 이 영상에서 "우리가 결혼을 합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하고 우려하는 가운데 하게 됐습니다. 살아 오면서 우여곡절도 겪었는데 인생을 다시 한 번 시작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좋은 사람을 만나서 행복하게 살아 보고 싶다는 염원을 갖게 됐습니다"고 밝혔다.

그는 앞서 지난 1995년 결혼한 뒤 약 8년 만인 2003년 이혼했다. 이후 홀로 아들을 키우던 그는 2004년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했지만 역시 3년 만에 이혼했다. 지난 2011년에는 영화감독 장현수와 열애 중임을 밝혔지만 이듬해 결별 소식을 알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