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소식] 메가박스, 영화·공연 추천하는 ‘메가박스 소사이어티’ 론칭

2016-04-06 08:27
  • 글자크기 설정

[사진=메가박스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특별 콘텐츠 큐레이션 브랜드인 ‘메가박스 소사이어티’를 선보인다.

4월 6일 메가박스가 소개한 ‘메가박스 소사이어티’는 좋은 영화를 큐레이션하는 ‘필름 소사이어티’와 전 세계의 클래식 공연을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는 ‘클래식 소사이어티’로 구성되며, 다양한 기획 프로그램과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필름 소사이어티는 개봉 영화 중 놓치지 말아야 할 수작을 선별해 상영하는 프로그램과 다양한 기획전 및 클래스를 운영한다. 닮은 요소를 가진 두 영화를 상영하는 ‘영화 vs 영화’와 영화 속 캐릭터를 심리학적으로 접근해 보는 ‘심리학 읽는 영화관’ 등이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필름 소사이어티 전용관을 운영한다.

먼저 코엑스점, 센트럴점, 신촌점, 분당점, 백석점, 해운대점 등 6개 지점에 전용관을 개설하였으며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클래식 소사이어티는 세계 유수의 클래식 공연과 오페라를 가까운 영화관에서 관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세계 3대 오페라 극장으로 꼽히는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작품과 유럽 최고의 공연 영상 제작사 유니텔 클래시카의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상영한다.

4월부터는 소사이어티 멤버십을 운영한다. 할인과 이벤트 초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다. 필름 소사이어티 론칭 기념 이벤트 ‘영화 보고, 굿즈 받자!’도 진행된다. 필름 소사이어티의 상영작을 관람한 뒤 매표소를 방문해 스탬프를 적립하면 관람편수에 따라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6월 30일까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필름 소사이어티 멤버십 혜택으로는 정규 프로그램 티켓과 라운지샵 이용 가격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코엑스점과 목동점에 마련된 ‘계단아래 만화방’을 2회 무료 이용할 수 있다. 클래식 소사이어티 멤버십 회원에게는 상영작 관람료 10% 할인 혜택과 함께 개봉작 및 인기 프로그램 예매 오픈일을 미리 안내받을 수 있는 SNS 알림 서비스가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