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KT가 걸그룹 씨스타와 함께하는 출시행사를 시작으로 갤럭시S7 및 갤럭시S7 엣지 공식 판매를 개시한다.
KT는 11일 전국 올레 매장 및 직영 온라인 ‘올레샵’을 통해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KT는 출시일인 11일 예약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77명을 선정해 인기 걸그룹 씨스타와 함께하는 출시행사를 KT스퀘어에서 진행한다.이날 행사에서는 초청된 예약가입 고객 전원에게 삼성전자 정품 LED View 커버, 레벨 박스 미니스피커, 액정보호 필름이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며, ‘기어S2’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KT에서 갤럭시S7 및 갤럭시S7 엣지 구매시 올레멤버십 포인트(최대 5만원) 및 카드 포인트를 활용해 단말기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지난 2일 출시한 ‘슈퍼 할부 카드’를 이용하면 2년간 최대 36만원까지 통신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KT는 G마켓과 제휴를 통해 3월 11일 오전 10시부터 3천대 한정으로‘슈퍼브랜드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 내 ‘슈퍼브랜드딜’ 코너에서 KT의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를 구매할 경우 신용카드 결제금액의 10% 즉시할인, 10% G마켓 포인트 ‘스마일캐시’ 적립, 12개월 무이자 할부 등 추가혜택을 제공한다.
KT의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에는 ‘GiGA LTE’가 기본으로 탑재되어 Y24 599데이터 선택 요금제 599 이상 이용 시 GiGA급 속도로 데이터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만 24세 이하 고객의 경우 지난 3일 단독 출시한 ‘Y24 요금제’를 이용하면 기존 데이터 선택 요금제와 동일한 가격에 매일 연속 3시간 동안 데이터를 무제한(매일2GB+최대 3Mbps)으로 이용 가능하며, 지니팩, 올레TV모바일 데일리팩 등의 콘텐츠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S7 출시에 맞춰 ‘삼성페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출시되는 삼성 정품 액세서리 2종(LED 뷰 커버 또는 스탠드형 급속 무선 충전기) 중 1가지 제품을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3월 11일~4월 30일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를 신규 개통한 후 삼성페이 앱(App)의 ‘갤럭시S7 출시 이벤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현석 KT 디바이스 본부장은 “KT의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는 GiGA LTE로 더욱 빠르게, Y24 요금제로 데이터를 보다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함이 있다”며, “앞으로 달라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이 원하는 스마트폰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