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데뷔곡 '숨바꼭질' MV 티저 공개…24일 '쇼! 챔피언' 첫 방송

2016-02-19 16:43
  • 글자크기 설정

아스트로 '숨바꼭질' 티저[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신예 보이그룹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숨바꼭질(HIDE & SEEK)’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아스트로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19일 자정 판타지오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스트로의 첫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숨바꼭질(HIDE & SEEK)’의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속 아스트로는 누군가를 보고 인사하는 듯 카메라를 바라보며 웃음을 짓고 있어 멤버들과 직접 눈을 맞추는 듯한 설렘을 선사한다. 특히, 아름다운 자연 풍경 아래 자전거를 타고 환하게 웃으며 해변길을 달리는 멤버들의 자유분방하면서도 따뜻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입가에도 기분 좋은 미소를 전한다.

영상과 잘 어울리는 티저의 청량감 넘치는 배경 음악은 아스트로의 첫 번째 미니 앨범 ‘Spring Up’의 INTRO인 'OK! 준비완료(OK! READY)'로 타이틀곡 '숨바꼭질(HIDE & SEEK)'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뮤직비디오는 브라운아이드걸스, 아이유, 인피니트 등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황수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아스트로만의 풋풋함과 스타일리쉬한 감각이 인상적인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냈다.

아스트로는 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로 구성된 판타지오 뮤직의 6인조 보이그룹이다.

사랑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꿈꾸고, 빛나는 별이 되고 싶다는 멤버들의 순수한 바람을 별을 의미하는 스페인어 ‘ASTRO’에 담았다.

지난해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로 첫인사를 건넸던 아스트로는 서울 경기권의 학교 방문과 윙카 전국투어가 어우러진

‘미츄(Meet U)’ 프로젝트로 1만 명의 카톡 친구 맺기 미션을 성공했다. 또 매월 팬들을 만나는 ‘이달의 데이트’를 개최, 약 1800여 팬들과 호흡을 나눴다.

아스트로는 지난 18일 종영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OK! 준비완료’를 통해 순도 100%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선보여 화제를 얻었다.

뿐만 아니라, 데뷔 쇼케이스 오픈 1분 만에 신청가능 1,000석을 넘어선 1,500명이 몰리는 전량 매진 상황을 만들어내며 ‘차세대 대세돌’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아스트로의 첫 무대는 오는 2월 23일 오후 7시 네이버 V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4일 MBC뮤직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