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신부’ 위한 스마트 혼수가전 인기

2016-02-19 10:26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5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지금은 혼수 준비에 아주 바쁜 시기이다.일반적으로 준비할 혼수목록은 가지고 있지만 가전선택에 대한 고민은 한없이 크기만 하다.

또한 바쁜 일상을 보내는 맞벌이 부부들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방법으로 삶의 여유를 찾아 주는 스마트 혼수가전을 선택하는 비중이 늘고 있다.

실제 가전 업계에서는 스마트한 기능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 큰 인기를 끌면서 혼수가전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이에주목받는 제품 3개를 뽑아봤다.

(시계방향으로)오토비스 자동물걸레청소기,필립스홈에스프레소2000, LG전자 인버터 정수기[1]

◆따뜻한 커피 한잔으로 피어나는 신혼의 달콤한 대화 ‘필립스홈에스프레소2000시리즈’
‘밥값보다 비싼 커피값’이라는 말을 알면서도 많은 사람에게 고급 커피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기호식품이 되었다.

‘필립스홈에스프레소 2000’은 일반 대중들이 집에서도 쉽게 고급 커피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 최초로 인버터 적용해 전기료를 낮춰주는 ‘LG전자인버터 정수기’
생활비 지출을 낮추기 위한 절전형 가전제품도 인기다.혁신적인 기술 적용으로 높은 전기료에 대한 부담을 줄여준 제품이 있어 주목받고 있다.

LG전자는 국내 최초로 인버터 기술을 적용해 전기료를 낮춰주는 ‘인버터 정수기’를 출시했다.일정한 에너지로 가동하는 기존 기술과 달리 필요에 따라 냉각 능력을 조절해 기존 정수기보다 전기료 부담을 약 30% 낮춘 것이 특징이다.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크기 또한 인기 요소다.

◆시간 없는 맞벌이 부부에게 힘든 바닥 물걸레청소는 그만 ‘오토비스자동물걸레청소기’
맞벌이 부부는 바쁜 일상에 쫓겨 집안 청소에 많은 신경을 쓰지 못한다.따라서 깨끗한 신혼 집 청소를 위해 물걸레청소는 필수다.

최근 실시한 자체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38.4%가 집안 청소 시 가장 힘든 부분으로 ‘물걸레질’을 꼽았다.오토비스의 자동물걸레청소기는 피곤한 일상에지친 맞벌이 신혼부부에게 편하고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오토비스는 자동 물걸레 청소기 시장에서 찾아보기 힘든무선형을 지원한다. 2~3시간 충전하면 최대 60분간 사용이 가능해 넓은 공간을 한 번에 충분히 청소할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오토비스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편리함을 추구하는 신혼 부부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이에 고객의 스마트한 니즈를 반영한 오토비스 제품에 대한 수요도 상승 중”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