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스포츠,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모델 박신혜 신규 광고영상 첫 공개

이미지 확대
[알톤스포츠 공식 홈페이지 PC버전 메인 화면.]

[알톤스포츠 공식 홈페이지 PC버전 메인 화면.]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자전거 전문기업 ㈜알톤스포츠는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하고 올해 모델인 박신혜 주연의 새로운 광고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처음 공개했다.

새롭게 문을 연 공식 홈페이지는 지난해부터 추진해왔던 알톤스포츠의 혁신과 변화를 보여주는 결과물의 하나로 기존의 사이트에 비해 3배 이상 풍부한 콘텐츠를 축적했다.

또 최신 기술인 반응형 코딩을 적용해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최적화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공식 홈페이지는 크게 ‘바이크(BIKE)’, ‘스토리(STORY)’, ‘서포트(SUPPORT)’, ‘컴퍼니(COMPANY)’ 등 네 가지 섹션으로 구성해 직관적이고 정돈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들을 제공한다.


디지털캠프광고로고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과 함께 공개된 박신혜 주연의 신규 광고는 자전거의 몸체를 말하는 ‘프레임(FRAME)’이라는 단어와 함께 박신혜가 소비자들에게 ‘우리는 바꿀 수 있을까?’라는 질문을 던지면서 시작된다.

홈페이지에는 30초짜리 광고영상과 함께 촬영장에서의 박신혜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메이킹 필름도 공개됐으며, 이번 광고는 오는 22일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시작된 ‘뉴알톤(New ALTON) 프로젝트’의 결과물 중 하나가 바로 이번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이라며 “무엇보다도 소비자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