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더블에스301이 첫 번째 컴백 영상인 김규종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월 16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ETERNAL5>로 컴백을 앞둔 더블에스301이 오늘(29일) 0시 CI ENT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컴백 영상인 김규종의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컴백 티저 영상에서는 김규종의 쓸쓸해 보이는 듯한 뒷모습과 애절하게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담겨 있어 신곡에 대한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오늘(29일) 첫 번째로 공개된 김규종의 티저 영상에 이어 추후 멤버별 티저 영상을 순차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특히 더블에스301의 미니앨범 <ETERNAL5>는 지난 2009년 KBS 2TV 드라마 ‘꽃보다 남자’ OST ‘내 머리가 나빠서’ 이후 약 7년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이기에 국내는 물론 많은 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오늘(29일) 0시 CI ENT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컴백 영상인 김규종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을 알린 더블에스301은 오는 2월 16일(화)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ETERNAL5>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