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어쩐지 지치고 몸에 힘이 없는 하루입니다.

2015-10-08 08:05
  • 글자크기 설정

[10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어쩐지 지치고 몸에 힘이 없는 하루입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10월 8일 오늘의 운세 


[10월 7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조급하게 무언가를 하다가 망쳐버릴 수 있는 날입니다.


[10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어쩐지 지치고 몸에 힘이 없는 하루입니다. 뭘 해도 의욕이 살아나지 않는데다가 열까지 있는 것이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평소에도 좀 그렇긴 했지만 특별나게 오늘이 더 심한 듯 합니다. 이런 때는 건강에 유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에서 푹 쉬는 것도 좋지만 특별한 병이라던가 있을수도 있으니 병원에 가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몸이 건강해야 모든 일에 의욕이 생기는 법. 자신의 건강에 좀 더 주위를 기울이세요.

[10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노력 없이는 어떠한 대가도 얻을 수 있는 법입니다. 운으로 요행으로 좋은 결과를 얻어내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런 사람들은 결국 나중에 그 배로 좋지 않은 일을 당하게 됩니다. 공으로 얻은 것은 금새 사라지는 법. 노력 없이 얻은 대가는 금새 사라지기 마련입니다. 꾸준히 노력한다면 처음에는 큰 대가를 얻지 못한다고 해도 결국 나중에는 큰 대가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10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끊임없이 노력하는 사람은 언젠가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누구나 성공하는 사람은 꾸준한 노력을 합니다. 천재는 1%의 재능과 99%의 노력으로 이루어진다는 말이 있듯이 성공하는 사람에게도 1%는 운, 99%는 그 사람의 노력에 따른 것이 아닐까요. 끊임없이 노력하고 자신을 발전시켜 나간다면 시작은 미약했더라도 나중에는 크게 되 수 있을 것입니다.


[10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가정에서는 오늘 피곤한 싸움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주부는 시부모와 말썽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할 날입니다. 아랫목에서 들으면 시어머니 말이 맞고 윗목에서 들으면 며느리 말이 맞다고 듣는 남편으로서는 어느 편에 손을 들어줘야할지 몰라 슬그머니 꼬리를 빼기 마련이고, 싸우게 되면 결국 불리해지는 것은 자신입니다. 큰 싸움으로 번지기 전에 자신이 한 발 양보하는 편이 결과적으로는 이기는 것입니다.

[10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사랑이 모든 것을 해결해주지는 않습니다.
행복한 기분에 취해서 흐물흐물 늘어져 있다가는 당신의 눈 앞에 닥친 여러가지 위기들을 눈치채지 못하고 호되게 당할 수 있습니다. 일이 벌어지고 난 후에는 후회해봐야 소용 없는 법. 연애는 연애, 일은 일,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정의 환상에서 벗어나 빨리 자신의 페이스를 되찾도록 하세요.


[10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아침부터 몸이 나른한 것이 그동안 쌓인 피로로 인해 몸 상태가 좋지 않은 거 같습니다.
출근시간 대의 대중교통의 혼잡함을 생각하니 머리가 다 지끈거려서 차를 끌고 나가볼까 생각하게 되지만, 힘들어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건강이나 안전에 유리합니다. 피곤한 상태로 차를 운전하다가는 졸음운전 등으로 사고를 낼 수도 있고, 밀리는 길에 있다보면 혼잡한 인파에 시달리는 것 보다 더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피곤해질테니까요.


[10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오늘 하루는 금전적으로 힘든 하루가 예상됩니다. 특별히 돈을 쓴 것이 있는 거 같지 않은데도 지갑은 텅텅 비어있고, 사업을 하는 사람이나 장사 때문에 돈이 필요한 사람은 중요한 계약이나 거래에 필요한 돈이 없어서 전전긍긍하는 사태가 벌어질 수 있습니다. 그런 곤란한 일을 겪지 않도록 거래나 계약 등을 앞두고는 미리미리 돈의 여유분 등을 체크하고 대비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10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예술의 신이 지상에 내려와서 돕기라도 하는 듯 창작 의욕이 솟아 오르는 날입니다. 특히 화가나 음악가, 소설가나 시인 같은 예술이나 문학에 관계된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솟구쳐 오르는 창작 의욕과 아이디어 덕분에 뭐든지 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됩니다. 평소보다 작업의 속도도 두 배, 뮤즈가 손을 빌려주고 있을 때 열심히 하세요. 원하는 것을 성취할 수 있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10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학생이라면 학생이라는 신분에 맞는 행동을 취하는 것이 주위 사람들의 구설에 오르지 않는 길입니다. 답지 않게 화려한 옷차림이라던가, 공부에 힘써야할 때 그러지 않고 어른들이나 다니는 곳에 놀러다닌다거나, 그런 행동들에 주위 사람들이 소근거림을 멈추지 않습니다. 학생이라면 학생다운 행동거지를 보이세요.


[10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생각치도 않았던 곳에서 우연히 목돈이 생겨나 기쁩니다. 목돈이 생겼다고 기뻐하며 마구 낭비하지 말고 조금 생각을 돌려 앞날을 위해 비축해 두는 것이 어떨까요. 요행으로 얻은 것은 재빨리 사라지기 마련입니다. 목돈이 생긴 기쁨에 그동안 사고 싶었던 것을 잔뜩 사들인다던가, 아무런 생각 없이 돈을 펑펑 썼다가는 큰일납니다. 나중에 보면 얻은 목돈보다 쓴 돈이 더 많은, 오히려 지출이 수입보다 많아진 것을 발견하고서 후회하게 될테니까요.


[10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고, 절대로 배신할 거 같지 않던 곤란한 사정마저 털어놓았던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게 됩니다. 그 친구로 인해서 피해본 것도 속 쓰리지만 믿었던 친구에게 배신 당했던 것이 더 마음이 아픕니다. 친구의 배신으로 몸도 마음도 힘들어지는 하루가 되겠지만, 기운내세요. 살다보면 좋은 날도 올 것입니다.

 
[10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모처럼 바깥의 공기가 상쾌합니다. 기지개를 켜고 주변을 둘러보세요. 상쾌한 바깥과는 달리 어지러질대로 어지러진 집안을 보면 갑자기 없던 두통마저 생길 지경이지만 이런 때일수록 과감하게 청소기를 들어올립시다. 간만의 대청소 시작입니다. 구석구석 닦고 쓸고 어지럽게 늘어진 집안의 물건을 치우다보면 집안도 몸도 깨끗해지는 하루가 될테니까요.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