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워킹화 프레스토·레스토 출시

2015-09-10 08:1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네파]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네파는 프리미엄 워킹화 '프레스토'를 출시했다.

프레스토는 언제 어디서든 어떤 길도 자유롭고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착화감과 내구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유난히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은 한국인의 족형을 고려해 신발골을 디자인, 내 발에 맞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방수와 뒤틀림 방지 기능과 더불어 강도 높은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여 워킹화이지만 거친 산길에서도 신을 수 있다. 별도의 끈 없이 다이얼 터치만으로도 착∙탈화가 가능한 보아 클로저 시스템을 탑재했다.
발의 충격을 흡수하고 피로를 분산시키는 경량 밑창을 적용했으며, 토범퍼를 통해 발을 보호하고 토와 힐 끝부분에 그립감을 높인 것과 동시에 발의 움직임이 자유롭도록 밑창에 홈을 파서 유연성을 더했다. 이로 인해 돌이 많은 자갈길이나 바위가 있는 산길에서도 발의 충격을 최소화해 자유롭게 걸을 수 있다.

네파는 프레스토와 더불어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돼 취향대로 골라 신을 수 있는 '레스토'도 함께 출시했다. 프레스토와 마찬가지로 한국인 족형에 맞춘 신발골과 보아클로저 시스템을 탑재해 착화감과 편리성이 뛰어나며, 신발 앞뒤로 재귀반사를 적용해 야간 산행시 안전도 확보할 수 있는 제품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네파의 프리미엄 워킹화 프레스토와 레스토는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내구성과 유연성을 강화한 것은 물론 족형에 따른 디자인을 통해 수제화를 신는 것과 같은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올 가을엔 네파의 프리미엄 워킹화와 함께 가까운 동네 공원부터 근교 경치 좋은 산까지 어디든 자유롭게 걸으며 가을의 정취를 마음껏 느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