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용띠 김수현 "냉정하게 판단하고 분명한 의사표현을 해야 무리가 따르지 않는 운세."…7월24일 내 운세는?

2015-07-24 00: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스타그램]

아주경제 강아영 기자 =그간 외동아들로 알려져 있었던 배우 김수현에게 이복동생인 가수 김주나가 있는 것으로 밝혀진 가운데 김수현의 오늘의 운세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수현은 1988년 2월 16일 생으로 용띠에 속한다.

7월 24일 김수현의 오늘의 운세는 "사람과의 화합이 중요한 날로서, 한 마디 말로써 사랑을 얻거나 잃을 수 있다.", "자신을 냉정하게 판단하고 분명한 의사표현을 해야 무리가 따르지 않는 운세."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심중의 계획을 실천에 옮겨야하는 날. 저녁이 되기전에 단행해야한다."
84년생 - 아무리 친한 친구나 연인이라도 사랑의 표현을 적극적인 행동으로 보여줘야 한다.
72년생 - 자신이 할 일을 다른 사람에게 미루지 마라. 다 된 밥에 재 뿌리기 쉽다.
60년생 - 작은 물건이라도 정성이 담긴 선물이 예상외의 성과를 가져다주는 운세.
48년생 -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가 된다. 탁상공론 때문에 일이 늦어지는 때.

▶소띠 오늘의 운세 "좋은 아이디어를 내거나 정당한 행동으로 이끌어도 주변의 이해와 협조가 없어 외로워지는 운세. 현실은 무척 답답하겠지만 그래도 정도를 가는 것이 좋은 때."
85년생 - 들자니 무겁고 놓자니 깨질까봐 전전긍긍하는 것은 바보짓. 과감한 결단이 필요.
73년생 - 지나친 겸손은 자만으로 보인다. 자연스러움과 소탈한 행동이 필요한 운세.
61년생 - 오래 전에 아는 사람이 유리한 때니 성급한 판단으로 사람을 사귀지 말 것.
49년생 - 물은 건너보아야 알고 사람은 같이 지내보아야 그 깊이를 알 수 있는 때.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성실하게 일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운세인 날. 그저 앞만 보고 가는 것이 가장 좋다."
86년생 - 능력은 충분하나 발휘하기 어려운 운세니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할 것.
74년생 - 의리와 인정 사이에서 갈등을 느끼다가 남의 일을 떠맡기 쉬운 운세니 주의.
62년생 - 남을 위하는 것이 곧 자기를 위한 것이요 자기에게 되돌아오는 좋은 때.
50년생 - 비 개인 하늘에 솟아오르는 태양처럼 새로운 활력이 넘치고 건강도 좋아진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오전은 일이 꼬이나 오후늦게 풀리기 사작하니 죽으란 법은 없다. 말띠의 도움을 요청하라."
87년생 - 눈높이를 낮추고 상대방의 단점보다는 장점을 먼저 봐야 일이 성사되는 때.
75년생 - 실속 없이 바빠지는 때이니 계획성 있는 생활과 절제하는 태도가 필요한 운세.
63년생 - 과로나 과음으로 신체리듬이 깨지는 때니 문제의 씨앗을 뿌리지 말라.
51년생 - 격한 감정이나 무조건 밀어붙이는 식의 일처리는 더 큰 손해만 자초하는 때.

▶용띠 오늘의 운세 "사람과의 화합이 중요한 날로서, 한 마디 말로써 사랑을 얻거나 잃을 수 있다."
88년생 - 자신을 냉정하게 판단하고 분명한 의사표현을 해야 무리가 따르지 않는 운세.
76년생 - 내 능력과 현실을 직시하여 자중하는 것이 현명한 때니 변동은 삼가라.
64년생 - 남의 말을 믿고 강남에 따라 갔다가는 죽도 밥도 못 얻어먹는 운세.
52년생 - 친한 사람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았다가 구설수에 오르는 때니 입을 봉할 것.

▶뱀띠 오늘의 운세 "뜻밖의 변동수가 생길 수 있으니 침착하게 대처하는 것이 신상에 이롭겠다."
89년생 - 의외의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가까운 사이 일수록 예의를 지켜야 할 때
77년생 - 걸음은 더디고 갈 길은 멀구나. 조급한 마음은 일을 그르치기 쉬우니 인내가 필요할 때
65년생 - 잠시의 방심이 화를 부른다. 매사를 꼼꼼히 챙기고 확인 할 것
53년생 - 의욕만 앞서고 실마리는 풀리지 않으니 한발 물러서 생각해 볼 때.

▶말띠 오늘의 운세 "작은 것에 만족할 줄 알면 행복은 가까이에 있다. 욕심만 내지 않는다면 조력자가 나타난다."
90년생 - 동료나 이성으로부터 멀어지기 쉬우나 내색하지 않고 기다리면 길하다.
78년생 - 주위를 의식하지 않고 자신의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밀고 나갈 때.
66년생 - 위아래로 도움이 생기나 생각만큼 빠르지 않다. 기다리면 좋다.
54년생 - 밖에서 베풀고 안에서 인색하다. 안과 밖의 조화를 이루어야 할 때.

▶양띠 오늘의 운세 "내 생각만 옳다고 말할 수는 없다. 독단적인 처사에 사람들이 떠나가니 후회하면 늦다."
91년생 - 친구와 어울려 자신의 본분을 잃기 쉬운 때. 중심을 지켜야 할 운세.
79년생 - 지나친 욕심으로 잘 나가는 일 까지 망치기 쉽다. 절제가 필요한 때.
67년생 - 재물로 인한 구설 시비가 따르니 신중히 처신해야 흉함이 없다.
55년생 - 새로운 인연이 생기기 쉬우나 결과가 신통치 않으니 신중해야 할 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사람이 곧 재산이다. 나보다 뛰어난 사람들과 가까이 지내야한다."
92년생 - 용기보다 지혜가 필요한 날.
80년생 - 친구들과 모임을 가지면 좋다.
68년생 - 타인의 힘을 빌면 이득이 없다.
56년생 - 집착은 버리는 것이 좋다.

▶닭띠 오늘의 운세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한 날. 뒤처져있는 것은 아무런 득이 없다."
93년생 - 오늘은 앞서나가는 자가 승리한다.
81년생 - 자신감으로 행동한다면 행운이 따른다.
69년생 - 꼼꼼한 준비보다 재빠른 행동이 필요한 날.
57년생 - 자신의 속마음을 표현해주는 것이 좋다.

▶개띠 오늘의 운세 "신세한탄은 못난 사람이 하는 짓이니 미래를 계획하자."
94년생 - 자나깨나 입조심! 무심코 한 말 한마디 때문에 한 달은 후회할 운세.
82년생 - 남의 꼬임이나 함정에 빠지기 쉬운 때니 덜렁대지 말고 침착할 것.
70년생 - 각별히 주변상황을 고려하고 서두르기보다는 다음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58년생 - 뜻밖의 일로 멀리 갈 일이 있을 때 자가운전은 삼가고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

▶돼지띠 오늘의 운세 "컨디션이 나빠지는 날이니 힘든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83년생 - 그럴듯하게 시작되나 과정에 잡음이 많은 때. 서두르지 않으면 길하다.
71년생 - 윗사람과의 관계가 소원해지는 때나 먼저 고개를 숙이면 호전될 수 있다.
59년생 - 자신의 고집으로 일을 벌리기 쉬우니 주변의 의견에 귀 기울일 때.
47년생 - 동료와 어울리면 도움이 안 된다. 함께 움직이는 일은 잠시 미룰 것.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