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바비큐’는 하버파크호텔 15층 뷔페 레스토랑 안쪽의 야외테라스에서 주방장이 직접 그릴에 구워주는 바비큐 서비스로, 하버파크호텔만의 특별한 야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강력 추천코스이다.
야외 바비큐에는 그릴에 굽는 바비큐뿐만 아니라, 왕새우․소세지․ 목살,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고추장 삼겹살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바비큐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신선한 쌈과 채소등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4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주말 및 공휴일 런치 뷔페와 디너 뷔페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바비큐 캠핑장’은 하버파크호텔 4층 도심 속 시원한 야외가든에서 가족․친구․연인들과 캠핑하며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시간은 18:00 ~ 22:00까지 4인기준 A코스 9만9,000(VAT포함)과 B코스 14만2,000(VAT포함)로 진행된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색다른 맛의 ‘야외 바비큐’ 및 ‘바비큐 캠핑’ 이용 고객에게는 하버파크호텔 객실의 특별할인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요즘처럼 푹푹 찌는 더위를 주방장이 직접 구워주는 야외 바비큐와 시원한 생맥주 한잔, 그리고 인천항의 야경을 즐기며 이겨내 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harborparkhotel.com) 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