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더스테이지 빅플레저'에서 미니콘서트급 방송 선보일 예정

2015-05-21 01:03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C-JeS Entertainment ]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거미가 SBS MTV ‘더스테이지 빅플레저’에 출연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거미가 SBS MTV 채널의 음악 프로그램 ‘더스테이지 빅플레저(The Stage Big Pleasure)’에 출연한다. 오는 22일 녹화 무대에서 거미는 자신의 히트곡인 ‘미안해요’ ‘어른 아이’ 등을 비롯하여 지난 4월에 발매했던 리메이크 앨범 수록곡 등 10곡 이상의 무대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거미가 출연하는 ‘더스테이지 빅플레저’는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의 환상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로 꾸며지는 고품격 리얼 라이브쇼. 13년 차 베테랑 아티스트이자 자타공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성 보컬리스트인 거미가 선보일 명불허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공연을 앞둔 거미는 “관객들과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아 기쁘다. 깜짝 게스트는 물론 발라드, 록, R&B 등 다양한 장르를 고루 담아낸 공연을 선보일 테니 많이 기대해달라. 많은 분과 공감하는 시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거미는 지난 4월 리메이크 앨범 ‘Fall in Memory’를 발매, 각종 음원 사이트 점령을 시작으로 서울과 광주, 부산 버스킹 공연을 통해 계속해서 그 인기를 이어나갔다. 또한, 지난 5월 1일과 2일, 지난해부터 이어져 오고 있는 소극장 단독콘서트를 개최하며 관객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거미가 출연하는 ‘더스테이지 빅플래저’는 오는 6월 10일 밤 10시 30분 SBS MTV를 통해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