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패키지인 ‘러브 미 텐더 (Love me tender)’ 패키지는 부쩍 추워진 초겨울 날씨를 맞아11월 2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겨울 한정 상품으로 판매된다.
‘러브 미 텐더’ 패키지는 추운 겨울 따뜻하고 아늑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고급 무릎 담요와 함께 자연과 환경보호를 위한 에코 머그컵을 겨울 패키지 선물로 제공하여 특별한 사람과 힐링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선사한다.
객실은 연인부터 가족까지 모두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세 가지 룸 타입(스튜디오, 1 베드룸, 2 베드룸)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사전에 조식 추가 예약 시 20% 할인 된 24,2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으로 조식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7만원(스튜디오 기준)부터 시작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여성 전문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MC 황민영 에디터가 제안하는 글로시박스는 5~6만원 상당의 최신 트렌드 뷰티 아이템들(수분크림, 썬블록, 립 & 아이제품 등)로 구성되어 있다.
객실(스튜디오, 1 베드룸, 2 베드룸)과 조식 모두 인원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고객은 약 20% 할인된 금액인 1인 24,2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으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18만 5천원부터 시작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위의 두 가지 패키지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은 2박 예약 시 둘째 날 요금을 5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객실 내 와이파이와 피트니스 센터, 어린이 놀이방 및 DVD 2편 대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공동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또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12월 한 달 동안 로맨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6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에서는 12월 한달 간 주말 및 24, 25, 31일 오후 6시부터10시까지 특별한 디너뷔페를 선보이다.
여러 종류의 허브향을 첨가하여 오븐에 구운 칠면조와 양고기 및 비프 등을 쉐프가 직접 카빙해주며,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신선한 해산물과 초밥, 킹크랩 등이 함께 선보인다.
12월 24, 25일에는 디너 뷔페이용 고객들에게 행운권 추첨을 통해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과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의 숙박권과 와인 및 학용품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가격은 성인 7만 7천원이며, 초등학생은 4만 4천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이외에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에 호텔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4일에만 2부제로 운영되는 특별 디너 뷔페 시간에는 피에로와 풍선아트 및 타로카드 점을 볼 수 있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며, 24일 자녀들과 함께 호텔 투숙하시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Be My Santa’ 이벤트도 함께 제공된다.
설레이는 크리스마스와 즐거운 연말을 이국적인 송도국제도시에서 즐기고 싶은 고객이라면 풍성한 이벤트가 가득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예약 및 문의사항은 032.726.2000 또는 www.oakwoodpremier.co.kr 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