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바자회는 비영리 공익재단 아름다운재단의 ‘이른둥이(미숙아) 지원사업’을 후원하는 행사로 끄레델은 2,000만원 상당의 현금 및 물품 기부와 더불어 바자회 행사 중 판매되는 지피프로 유모차 1대당 1만원씩 추가 기부를 할 예정이다.
㈜끄레델의 박영배 대표는 “이번 바자회에서는 회사 측면의 기부와 함께 고객들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지피프로 유모차 판매에 따른 추가 기부를 진행하기로 했다”며 “나눔에 더 많은 고객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인기 유모차인 지피프로를 대폭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바자회에서는 지피프로 유모차 외에도 잉글레시나 유모차, 릴레베이비 아기띠, 밴밧 유아용품, 디오노 카시트와 더불어 무스텔라, 플라티노, 키즈트레블 등의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바자회 특별 이벤트로 구매자 전원에게 플라티노 목걸이형 카드홀더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잉글레시나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사전참가를 신청할 경우에는 구매사은품과 더불어 추가사은품으로 밴밧 하드고빈치 유아가방이 증정한다.
이번 바자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끄레델몰 또는 잉글레시나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피프로는 잉글레시나 유모차 시리즈 가운데 가장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디럭스 유모차로, 전세계 기술 특허인 ‘원 액션 폴딩(One Action Folding)’ 시스템이 적용되어 한 손으로도 쉽게 접고 펼 수 있다. 180도 등받이 각도 조절이 가능해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하며, 이지클립 방식을 적용해 양대면 전환 또한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세련된 컬러에 고급스러운 패턴이 가미되어 있어 디자인 또한 훌륭하며 이태리 현지에서 직접 제작하여 신뢰성을 더하기에 최근 엄마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