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현대자동차는 오는 11월 10일 천안시 ‘우정힐스컨트리클럽’에서 ‘제네시스 고객 초청 골프 대회’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골프 대회에 제네시스 고객 등 총 100명을 초대, 관심 분야가 같은 참가자끼리 조를 이뤄 경기를 진행함으로써 단순한 골프 경기를 넘어 고객 간 관심사를 공유하고 친목을 쌓을 수 있는 교류의 장이 되도록 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대회 우승자 및 입상자들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골프 여행권 △드라이버 △퍼터 △캐디백 △보스톤백 등 다양한 골프 용품을 부상으로 제공하고, 경기에 앞서서는 고덕호 골프 해설위원의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아울러 경기 뒤에는 고객의 관심 분야별로 그룹을 나누어 깊이 있게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 참가자들의 경기 모습 등을 촬영한 영상 상영,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만찬 등이 마련된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8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31일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고객들의 품격 있는 여가생활을 위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며 “특히 이번 대회는 참가자 간의 즐거운 소통과 교류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