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명절 특수 마케팅 활발

2014-09-06 10:00
  • 글자크기 설정

[센터폴]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추석 연휴를 앞두고 아웃도어 업계 움직임이 발빠르다.

다양한 추석 맞이 프로모션은 물론, 각종 기능성을 앞세운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명절 특수를 겨냥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추석 앞두고 아웃도어 신제품 출시
센터폴은 올 하반기 주력 제품인 멀티 트레킹화 '247 드레곤' 출시를 추석 전으로 앞당겨 선보였다.

신제품은 착화감과 안정성을 강화한 멀티 아웃도어 슈즈로, 보아 클로저 시스템과 로우컷 디자인으로 트레킹 및 가벼운 산행, 도심 속 시티 트레킹 등에 적합하도록 설계됐다.

직접 통기방식의 이벤트 멤브레인과 메시 소재를 사용해 방수와 투습 기능을 강화시켜 어떤 환경에서도 쾌적하게 착화 가능하며, 밑창에는 충격 흡수 기능이 우수한 인젝션 파일론과 부틸고무를 적용해 흙길이나 자갈밭 등 비포장도로에서도 장시간 걸을 수 있다.

K2 역시 신제품 트레킹화 'EM 뮤토'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기존 파일론 보다 반발탄성을 15% 향상시킨 '에너지 무브먼트 셀'을 미드솔에 적용해 추진력을 배가시킴으로써 보다 쉽고 안전하게 산을 오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밑창에는 한국형 화강암 지형에 적합한 엑스그립 기술을 적용해 우수한 접지력을 자랑하며, 다이얼로 와이어를 조작해 조이고 풀 수 있는 보아 시스템으로 편리성을 높였다.

[머렐]


◆ 다양한 아웃도어 프로모션…풍성한 한가위 맞아
머렐은 추석을 맞아 10월 12일까지 '올아웃(All OUT) 고아웃(GO OUT)'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만 포인트를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 6만 포인트 또는 머렐 고급 패딩재킷을 증정한다. 

코베아도 추석 연휴와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오토캠핑에 최적화돼 3인 이상이 캠핑을 즐기기에 적합한 '블랙시리즈' 텐트(일부 품목 제외)를 30~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20만원 이상 구매시 설거지 용기로 사용할 수 있는 '캠핑 싱크'를, 50만원 이상은 휴대와 보관이 편리한 식기 건조대인 '위자드 메쉬 드라이어'를 준다. 100만원 이상은 보온∙보냉성이 우수한 대형 쿨러백인 '탱크 소프트 쿨러백'을 증정한다.

컬럼비아’ 역시 추석을 앞두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추석 선물 신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고! 홈타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간단한 댓글을 달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고 행사는 오는 9일까지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