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열애설, 가수 아미 누구?.."9살 연하 여신 미모에 엄청난 볼륨"

2014-09-01 12:01
  • 글자크기 설정

손호영 열애설, 가수 아미 누구?.."여신 미모에 엄청난 볼륨"[사진=손호영 열애설, 가수 아미 트위터]

손호영 열애설, 가수 아미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GOD 멤버 손호영과 열애설이 난 가수 아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가수 아미는 1989년생으로 올해 25살이며 손호영보다는 9살 연하이다.
가수 아미는 우리에게 OST 음악으로 친숙하다.

지난해 3월 '아이리스2' OST '매일 하는 이별'을 통해 발표했으며. 올해 3월에는 SBS '나만의 당신' OST '그대 때문에'로 이름을 알렸다.

가수 아미는 여신 같은 미모와 엄청난 볼륨으로 많은 남선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의 트위터에는(https://twitter.com/AmiAmiofficial) 다양한 사진들이 올라와 있어 이를 증명하고 있다.

앞서 한 매체는 "손호영과 아미가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그러나 손호영 측은 "아미와는 친한 선후배 사이"라며 "개인적인 친분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손호영 아미 열애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손호영 아미,잘 어울리지만 의외로 인기가 많네요","손호영 아미,여신 미모 부럽네요","손호영 아미,대단한 볼륨 앞으로 방송에 많이 나와 주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