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가 운영 중인 ‘푸푸게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 되는 자사의 두 번째 모바일 타이틀인 신선놀음 MMORPG ‘신선해 for Kakao’가 22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정식 서비스 전부터 사전등록 참여자 5만 명을 모집하며 흥행 조짐을 보인 ‘신선해 for Kakao’는 수려한 그래픽과 무협 장르 특유의 흥미로운 배경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무협 MMORPG로, 셀 수 없을 만큼 다양한 콘텐츠를 간편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지루할 틈 없이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장점을 가졌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28일(금)까지 매일 매일 색다른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보상 이벤트와 강화 비용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강화 할인 찬스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엔피게임즈 박선임 PM은 “카톡 출시 전부터 많은 분들이 기대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신선해가 드디어 유저 여러분들께 선보이게 되었다”며, “일반적인 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특별한 콘텐츠로 무장한 신선해에 많은 호응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선해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비롯한 구글 플레이에서도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api.ad-brix.com/v1/referrallink?ak=53611116&ck=643896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