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BC카드는 오는 11일까지 기업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bccard)에서 팥빙수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나만의 앱 메뉴 뽐내기’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총 22개 서비스 메뉴가 모자이크 형태로 배열된 BC카드 앱의 ‘메뉴 위치 설정’ 기능을 기반으로 진행된다. 이 기능은 사용자가 BC카드 앱 메뉴들을 손가락으로 위치 이동시키거나 삭제 가능하며 고객 편의성 제고 목적으로 운영 중이다.
여타 카드사 앱들이 ‘카드승인내역’, ’이용대금명세서’ 등 평균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 되는 서비스 메뉴 순으로 고정 배열되는 반면 BC카드 앱은 메뉴들의 이동 배치가 자유롭다.
이번 ‘나만의 앱 메뉴 뽐내기’ 이벤트는 BC카드 앱 내 서비스 메뉴들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배치한 후 이를 캡처 받아 BC카드 페이스북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BC카드는 100명을 추첨해 카페베네에서 사용 가능한 팥빙수 모바일 쿠폰(8900원 상당)을 제공할 예정이다.
원효성 BC카드 마케팅부문장 부사장은 “단 하나의 서비스를 제공하더라도 고객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으로 발상하고 고객 중심의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