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고객에게 한발짝 더, '홈페이지' 새단장

2014-08-05 09:30
  • 글자크기 설정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이 어떠한 비율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하는 반응형 웹 디자인을 적용한 기업 홈페이지를 노트북, 모니터, 스마트폰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사진=LG디스플레이 제공]

아주경제 이재영 기자 = LG디스플레이가 감성적 디자인과 콘텐츠를 대폭 강화함과 동시에 접근성을 증대시킨 기업 공식 홈페이지(www.lgdisplay.com)를 새롭게 오픈한다.

5일 LG디스플레이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기업홈페이지는 고객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감성을 자극하는 직관적인 디자인, 접근 편의성,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이를 위해 감성적인 이미지과 큼직큼직한 화면 구성으로 직관성과 가독성을 높인 플랫디자인을 적용해 집중도를 높이는 한편, 다양하고 많은 정보들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플랫디자인 방식은 기업, 제품·기술, 투자, 인재채용, 지속가능경영 등 LG디스플레이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유용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특히 LG디스플레이는 1:1, 4:3, 16:10, 16:9 등 어떠한 비율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하는 반응형 웹 디자인을 적용해 태블릿, 모바일 기기를 통해 접속할 경우 콘텐츠가 제대로 보이지 않는 불편함도 개선했다.

LG디스플레이는 기업 홈페이지와 기존 온라인 채널들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온라인 허브를 구축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국문 홈페이지에는 기업블로그(http://blog.lgdispaly.com) △영문 홈페이지에는 뉴스룸(www.lgdnewsroom.com) △중문 홈페이지에는 IPS 마이크로 사이트(http://cn.ipslcd.com/)와 웨이보(http://www.weibo.com/lgdips) 채널을 연계해 기업과 기술,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고객에게 직접 전달하고 고객의 의견을 청취할 예정이다. 또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홈페이지 내 모든 정보들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