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즉시 국회의원 신분이 된 홍철호의원의 당선소감을 들어 본다.
"김포의 미래를 위해, 위대한 선택을 해주신,32만 김포시민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존경하는 김포시민 여러분,
선거유세기간 동안 만나는,수많은 김포의 얼굴 속에는 ‘준엄한 민심’이 있었습니다.
그 민심에서 저는 희망과 절망을 봤습니다.
김포에 더 많은 희망을 담아내기 위해,국회의원 홍철호가 악착같이 일하겠습니다.
국회에 등원하면,먼저 교육정상화를 위한 예산확보를 최우선적으로 협의 하겠습니다.
지역구 내 과밀학급으로 인해,교육이, 위협받고 있습니다.반드시 해결하겠습니다.
그리고 유세기간 동안 꾸준히 밝혔던,앉아서 가는 굿모닝 버스 실현,공공도서관 확충과, 영어도서관 신설,반드시 추진하겠습니다.
그리고 새누리당으로부터 약속받은,한강평화로 건설,인천시장과 협의 중인 ‘수도권지하철 김포연장’ 등 수년간에 걸쳐 이뤄질 사업들에 대한,첫 삽을 임기 내에 뜰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32만 인구의 김포는 빠르게 발전하고, 성장하고 있습니다.도시 인프라 수준도 그에 발맞춰야지만,아직 10만 인구 수준의 인프라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점점 더 발전하는, 새로운 김포성공시대,말이 아닌 행동으로, 제가 보여드리겠습니다.
김포에 사는 것이 투자다! 성공이다!는 것을 말입니다.
저 홍철호를 믿고, 선택해주신 32만 김포시민 여러분, 김포의 참일꾼으로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울고 웃는,국회의원 홍철호가 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김포가 웃는 김포성공시대를 위해,저 홍철호가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